평택민방위 창설 32주년 기념행사

2007-09-28 アップロード · 700 視聴

평택민방위 창설 32주년 기념행사

- 쌍용자동차 김경호씨 등 유공자 표창과 관련 전시회

2007. 09.20. 19:01



창설 32주년 기념행사가 전국적으로 일제히 열렸습니다.

경기도 평택시에서도 9월19일 평택시문예회관에서 직장과 일반 민방위대원과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시민방위대 창설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시민속으로 다시 뛰는 민방위대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기념식에는 한영구 부시장과 지역출신 시의원,민방위 관련 유공자 등 관계자들이 함께해 실천의지를 새롭게 했습니다.

[인터뷰] 평택시 한영구 부시장

이날 기념식에서는 쌍용자동차 직장민방위대와 평택시청 공무원인 이계백씨가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습니다.

[인터뷰]쌍용자동차 비상계획.보안팀 경의현 팀장

또한 쌍용자동차 비상계획.보안팀의 김경호과장과 조교행 민방위강사가 소방방재청상을 받았고, 평택시장 표창으로 각 읍면동 민방위 유공자와 관련 공무원 등 25명이 유공표창을 받았습니다.

평택시민방위대는 이번 행사를 앞두고 실시된 민방위포스터 공모전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4명의 학생에 대한 표창도 함께 가졌습니다.

이날 문예회관 현관과 광장에는 국·내외의 대형 재난·재해 발생장면 사진과 민방위의 중요성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한 관련 장비 전시회도 함께 개최됐습니다.

32살의 장년으로 성장한 평택시민방위대는 시민의 안전을 밑받침하는 버팀목 역할을 빈틈없이 수행해 나갈 수 있도록 육성해 나갈 계획입니다.

미래는 준비된 자의 몫이라고 했습니다.

각 지역별 민방위대가 유사시 생활안전지킴이로서 재난·재해에 긴급대처할 수 있는 조직'으로 도약하기를 기대해봅니다.

평택/김경훈기자 newspd@dbstv.co.kr

영상편집 곽진희

tag·평택민방위,창설,32주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DBS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