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922 ASF -아라시2

2006-09-30 アップロード · 1,816 視聴

아시아송페스티벌 아라시 직캠입니다.
이곳에서만 봐주세요^^

tag·아라시2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미쟝센
2006.12.01 06:13共感(0)  |  お届け
A.RA.SHI 끝났을 때 사토시가 양손 V 했었군여~ 카메라 아저씨 이런거 안 잡아주시고..ㅠ.ㅠ 님 완전 카메라아저씨보다도 잘 찍으셨다는~^^삭제
yeji89
2006.10.07 11:27共感(0)  |  お届け
너무너무 잘 보고 갑니다...^^삭제
아랏시
2006.10.06 09:05共感(0)  |  お届け
람군들 넘 멋지죠~! ^^ 아라시 잘찍어주셔서 감사!! ^^ 잘 보고갑니다!삭제
ㄷㄷㄷ
2006.10.04 04:32共感(0)  |  お届け
ㅈ정말3개다너무잘찍으셨어요! sbs보다훨씬나아요!!! 잘보고가요~삭제
ㅡㅡ
2006.10.04 10:04共感(0)  |  お届け
어떻게 SBS서 찍은거보다 잘찍었나요 정말 ㅠㅠㅠ삭제
마코오
2006.10.02 12:56共感(0)  |  お届け
ㅠ- ㅠ ! 너무 너무 좋아요 ㅠㅠ 삭제
김미라
2006.10.01 09:04共感(0)  |  お届け
그러게요ㅋㅋㅋ정말좋아요 ㅠㅠ삭제
호잇공주
2006.09.30 08:26共感(0)  |  お届け
넘무 잘 찍으셨당~~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3,496
チャンネル会員数
4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60922 ASF -아라시2
10年前 · 1,816 視聴

02:42

공유하기
060922 ASF -아라시
10年前 · 2,62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