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유학 [eec] 스페인 동부도시, 알리칸테 (빛의 도시)

2008-04-05 アップロード · 783 視聴

알리칸테 Alicante.
알리칸테 지방에서 무르시아 지방에 걸쳐 지중해연안은 Costa Blanca (백색의 해안)로 불린다. 바캉스를 보내는 데에는 최고의 휴양지다. 그리스 로마 사람들은 빛의 도시로 불러온 알리깐떼는 Costa Blanca 의 중심지다. 온화한 기후와 넓은 해수욕장. 여름에는 해수욕객, 겨울에는 피한객의 도시로 불려온다. 매년 6월 하순 행해지는 산 후안 불의 축제는 유명하다.

인구 : 약 26만명
접근 : 마드리드 아도챠 역에서 약 4시간, 1일 7~8편
바르셀로나 샹스역에서 약 4시간 30분~5시간, 1일 7~8편
명소 :
1) 시청 (Ayuntamiento)
18세기 건축으로 고딕양식 특히 돌조각과 꼬여진 기둥으로 장식된 정면입구는 흡 사 궁전같이 멋지다. 내부 살롱과 타일로 장식된 로코코식 예배당도 아름답습니다.

아세구라다 박물관 Museo de la Asegurada
18세기 궁전을 미술관으로 이용. 피카소, 미로, 달리, 다비에스 등 스페인 현대 미술의 샤갈, 라딘스키, 불락, 베곤 등 조각가 에우세비오 셍브레가 기증한 그랙숑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전시관의 주변은 구시가지로 산타 크로스 가 라고 부르고 좁은 도로가 귀엽습니다.

 Castillo de Santa Barbara
“싼타 바르바라 성”은 약간 높은 언덕 위에 있는 성입니다. 그 옛날 칼다고인이 축성했다고 한다. 현재 남아있는 건물은 16세기부터 17세기에 걸쳐 만들어진 것이다. 알리칸테 Alicante 시가지와 항구가 조망됩니다. 푸른 바다와 흰색 모래언덕의 대조가 아름답습니다. 해안가에는 파세오 데 고키스 passeo de gomiz 통하는 산 중앙을 오르게 하는 엘리베이터가 있고 단번에 정상까지 오를 수 있습니다. 돌아올 때는 경치를 구경하며 걸어서 내려오는 것도 좋습니다.

tag·스페인,스페인유학,스페인어학연수,스페인도시,스페인어,유학,어학연수,스페인어학교,유럽,유럽유학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스페인 도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