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사와 마사미,사와지리 에리카의 소문

2007-07-15 アップロード · 16,590 視聴

나가사와 마사미,사와지리 에리카의

거짓 소문을 밝히다.


[JES] 일본 인기 여배우 사와지리 에리카(21)가 최근 기자회견장에서 거만한 태도로 일관해 구설수에 올랐다.

사와지리는 드라마 '1리터의 눈물' 등을 통해 한국 팬들에게는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알려졌다. 그러나 그는 불같은 성격을 자주 드러내 '사와지리회의 여왕님'이라는 별명을 들어왔다.

사와지리회란 사와지리와 친분이 두터운 여배우들의 모임으로 '노다메 칸타빌레'로 유명한 우에노 주리,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호리키타 마키, '데스노트'의 카시이 유우를 비롯해 나카가와 쇼코, 와카츠키 치나츠 등 유명 여배우들이 속해 있는 친목 클럽이다.

더욱 재미있는 것은 사와지리회와 대립각을 세우고 있다고 알려진 '나가사와회'도 있다는 사실이다. 나가사와회는 최근 아라시의 니노미야 카즈나리와 열애설이 불거진 나가사와 마사미를 중심으로 한 친목모임이다.

이 모임의 멤버로 알려진 여배우들은 '나나'등으로 한국에 잘 알려진 미야자키 아오이, 드라마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아야세 하루카, '너는 펫'의 이시하라 사토미를 비롯해 쿠로카와 메이, 오오츠카 치히로 등이다.

일본에서는 "사와지리가 나가사와의 연인을 빼앗았다", "사와지리와 나가사와 사이에 싸움이 붙었다"등 두 모임을 둘러싼 소문이 심상치 않게 들려오고 있다.

장진리 IS 리포터

tag·연예정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엽기운
2007.08.06 03:40共感(0)  |  お届け
이거 제목이 뭐져? 이 영상 어디서 받았죠? 자막좀 구할수 없을까요?삭제

일본쇼프로,기타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