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허경영 대통령출마선언 2007.2.13

2007-02-10 アップロード · 5,748 視聴

◀지난뉴스: 허경영 대선출마선언(2002).

# 2007년 2월13일 허경영 대통령출마선언!!

[보도자료]

제목: 허경영 대통령출마선언과 열린 우리당 100만 사수대회
--------------------------------------
수신: 각 언론사 정치부 기자
발신: 허경영대통령경선 준비위원회
일시:2007년 2월13일(화) 오후1시~6시
장소:열린우리당(기자회견장및 당사앞광장)
---------------------------------------
-국민의 아픔은 허경영의 수치입니다.-

국민이 국가경제파탄에 이은 실업과 실직, 생활고와 도탄에 빠지게 된 것은 집권여당인 우리당의 수치이며 책임을 통감합니다.

민생고의 막다른 길목에 몰린 국민들은 이제 새로운 지도자에 의한 구국의 새시대를 원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지금까지의 오류를 깨닫고 다시 태어나 이 나라를 구하기 위한 위로부터가 아닌 당원들에 의한 아래로부터의 새로운 개혁정풍운동으로 우리의 모든 잘못을 당의 밖이 아닌 우리 내부의 당원 스스로의 반성으로 국민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정당이 되어 17대 대통령선거를 승리로 이끌어 내기 위해 분연히 일어섰습니다.

20대에 박대통령의 정책보좌를 하며 새마을운동과 방송통신대학제도, 반도체산업을 건의하여 한국 경제의 기적을 몰고 왔으며 IMF때 최초의 금모으기 운동을 주도했으며 30여년간 박대통령의 민주공화당을 이끌어 오다가 15대 대통령에 출마했으나 지금은 열린우리당 기간당원으로 당원에 의한 [열린우리당살리기정풍운동본부장]으로 당의 개혁정풍운동과 국가외채상환국민운동을 주도하여 [국가외채상환을 위한 국민모금운동 1000만인서명]을 전국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는 [천재정치]인 허경영을 17대 대통령에 당선시키고자 [허경영대통령출마선언]과 [열린우리당100만사수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천재정치]인 허경영이 만약 이 나라를 구하지 못한다면 국민의 아픔은 허경영의 수치가 될 것입니다.

도탄에 빠진 이 나라를 살리고 위기에서 나라를 구할 지도자요, 국민의 아픔을 함께 나누며 함께 울어줄 지도자요, 생명을 바쳐서라도 구국의 손발이 되어줄 지도자인
[허경영] 후보와 함께 이 나라를 구합시다!

열린우리당은 국회의원들만의 정당이 아닙니다. 열린우리당은 이제 당원들에 의해 혁명적으로 개혁정풍 할 것입니다.

열린우리당은 뭉쳐야 살지 헤어지면 다 함께 죽게됩니다. 이제 우리는 창당초기로 돌아가 당원들에 의해 거듭날 것이며 국민이 도탄에 허덕이고 있는 이 때에 분당과 분열과 무능을 완전일소하고 1년에 앞으로 다가온 대통령선거와 국회의원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는 국민정당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결의합니다.


1.UN본부를 판문점으로 이전하여 안보와 경제를 살리고 열린우리당의 노선에 대한 국민들의 사상적 불신을 완전 해소할 것입니다.

2.재벌들의 상속세를 폐지하여 상속할 때 마다 경영권방어를 하지 못해 한국기업의 경영권이 해외로 빼앗기지 않게 해야 할 것입니다.

3.6.25와 월남참전용사들을 국가유공자로 추대하여 월 30만원의 참전수당을 지급하고 참전용사 전용 국립묘지를 만들어 국가안보관을 강화 할 것입니다.

4.국회의원들은 국민경제파탄을 책임지고 지금까지 받은 세비를 반납하고 무보수 명예직으로 바꾸어야 합니다.

5.국회의원선거에 의한 국민조세부담을 덜기위해 국회의원의 수를 100명으로 줄이고 국회의원 자격고시를 실시하여 국회의원의 자질을 높여야 할 것입니다.

6.지방자치단체장선거를 즉각 폐지하여 국론분열과 지역이기주의를 막고 보도블럭예산 등을 절약해야 할 것입니다.

7.어음보험공사를 만들어 중소기업과 국민들의 피해를 완전히 없애고 제2의 국가부도 사태를 막아야 할 것입니다.

8.1000여개의 산삼재배단지를 만들어 100만명의 실직자를 고용하는 산삼뉴딜러정책을 실시 할 것입니다.

9.가정생활용품 압류, 경매금지와 전,월세 보증금 압류금지를 위한 민법개정을 즉각 실시하여 서민가정을 보해야야 할 것입니다.

10.고소고발 세계 1위를 씻기위해 고소사건보증금제를 추진하여 국민화합을 실현해야 할것입니다.

11.금모으기운동으로 IMF를 극복했듯이 국가외채상환을 위한 국민모금운동을 전개하여 2년 이내에 외채를 완전 상환해야 할것입니다.

12.국민연금을 즉각 폐지하고 65세 이상 중산층 서민들에게 매월 50만원의 노후수당을 지급하여 노후불안을 완전 해소해야 하할 것입니다.

13. 중학교 3년때 평생전공결정으로 고등학교때전공 1과목만 시험을 보게하여 80조의 사교육비문제를 해소해야 할 것입니다.


14.무작정 장기이식 기다리는 환자들을 위해 국가에서 장기를 구매하여 1년이내에 모두 수술시켜야 할 것입니다.

15.청소년보호를 위해 이혼, 전과기록을 법원에만 보관하며 호적기재를 폐지하고 기존있는 것도 삭제해야 할 것입니다.

16.농약생산 완전금지하고 미생물농약 생산하여 무공해 물과 음식과 공기를 보장해야 할 것입니다.

17.금융거래용과 신용확인용 주민등록을 가각 만들어 신원누설에 의한 금융사고와 국민 불안을 완전 해소해야 할 것입니다.

18.금융실명제를 폐지하여 기업과 개인의 금융거래사찰과 감시를 즉각 중단하고 기업활동을 보장하여 금융실명체에 의한 국부의 해외유출을 방지해야 할 것입니다.

19.중소기업 취직자에게 매월 100만원의 쿠폰을 지원하여 청년실업을 해소하고 국가 장학제도 실시로 초,중,고,대학까지 중산서민층 학생의 등록금을 완전 면제해야 할 것입니다.

20.모병제를 확대하여 청년실업을 줄이고 현재의 사병들에게 매월 50만원의 급료를 지급해야 할 것입니다.

2007년 2월 5일

허경영대통령경선준비위원회


---------------------------------------
♠UN본부를 대한민국에 유치시키자-
허경영싸이월드홈페이지:
http://cyworld.com/UNhky

tag·정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hk0984
2008.03.13 07:22共感(0)  |  お届け
자료감사합니다 ^^삭제
허경영
2007.05.17 03:47共感(0)  |  お届け
퍼가겠습니다~!삭제
dmitr
2007.02.11 12:12共感(0)  |  お届け
대선 판도 바뀌겠네.. 이명박 신경쓰이겟네삭제

이슈/보도자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