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이 부른 미로틱

2008-09-26 アップロード · 460 視聴

그래두 잘불렀내여 ㅎㅎㅎ

tag·미로틱,동방신기,MIROTIC,동방신기 4집,동방신기 미로틱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아나
2010.03.15 00:40共感(0)  |  お届け
초딩인데 보니까 ㅋㅋ삭제
허참 ㅡㅡ
2009.02.25 10:34共感(0)  |  お届け
목소리 남자면 되게 독특하네 ㅡㅡ삭제
타락천사
2008.11.13 12:57共感(0)  |  お届け
잘 부르 기는 한데.. 트로트 풍이 좀 들어 갔고요
뿅뿅뿅레이션쪽에서 한 박자가 늦네요...
근데 이 음은 높은 음과 낮은 음이 있어서 혼자서 부르기에는 좀...삭제
ㅇㅇㅇㅇ
2008.10.02 22:51共感(0)  |  お届け
여자가 부르는것같에..삭제
^ㅡ^?
2008.10.02 22:49共感(0)  |  お届け
뿅뿅뿅레이션 쩌는구려ㅋ.ㅋ
근데 왜 귀여운척한느것같지ㅋㅋㅋㅋㅋㅋ삭제
ee
2008.09.29 01:52共感(0)  |  お届け
왜살아요 ? 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09,470
チャンネル会員数
19

키키키키키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