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영화 스페어 제작진 무대인사 - 안산 CGV

2008-09-08 アップロード · 481 視聴

액션영화 "스페어(spare)" 임준일(광태), 정우(이길도), 감독 이성한 무대인사

2008년 9월 8일 16:30


안산 CGV에서 액션영화 "스페어(spare)" 의 홍보를 위해 주인공을 맡고 있는 임준일과 정우 그리고 이성한 감독이 무대인사를 하였다.

아이들과 화랑유원지 내에 있는 경기미술관에 가서 관람을 마치고 안산 CGV에 도착한 것은 오후 4시가 다 되었다. 에스컬레이터로 지하 3층에서 5층까지 올라갔다. 아이들과 표를 받고, 음료와 팝콘을 산 후에 영화관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았다.

얼마가 지나 불이 켜지고 배우와 감독이 나와서 인사를 했다. 그리고 안사 후에 포스터와 CD를 무작위로 나누어 주고 갔다.

우리 아이들은 수줍어서 그냥 멍하니 앉아 있었는데, 다른 아이들은 난리도 아니었다.
영화가 대박이 날 수 있도록 많이 홍보를 해달라는? 뭐 그런 저런 이유로........

요즘 불황이라? 저예산 영화를 제작하였다는데 나름대로 노력한 흔적이 곳곳에 많이 남아 있었다. 영화가 다 끝난 줄 알고 방청객들이 나가려다가 다시 발길을 멈출 수 있도록 엔딩 크레딧 부분에 삽입된 에필로그 부분이 인상적이었다.

영화를 많이 보지 않았고, 영화에 대해서는 문외한이라 딱히 뭐라 논평을 할만한 자격은 없지만 감상문을 짧게 쓰라고 한다면?

도박으로 막장 인생을 보내는 이길도, 가진 것이라고는 건강한 몸 밖에 없는 광태, 조직 폭력 세계의 잔혹함, 사채업자들의 무지막지한 삶, 그 안에도 생명의 존귀함은 존재하고, 살아야 한다는 질긴 생명력들이 어두운 세상을 생동하게 만들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아무튼 직접 보고 스스로의 감상은 어떠한 지? 써 볼 수 있기를.....

tag·무대인사,안산 CGV,이성한 감독,spare 제작진,액션영화 스페어,임준일 광태,정우 이길도,2008년 8월 28일 개봉 상영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우리가주인공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6:17

공유하기
다양한 경북 영양고추
8年前 · 31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