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텍코리아- 한형철 사장님

2007-03-22 アップロード · 653 視聴

우리가 주인공

하이텍코리아- 한형철 사장님

2007년 3월 19일


한형철 사장님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것 같다. 심성이 천성적으로 착하신 분이라서 사업을 할 체질은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을 이따금씩 했지만, 워낙이, 그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한사장님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있었을까?!!! 존경할만 하다.

우리 집처럼 아이들이 셋이라고 한다.
그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서 두 부부는 오늘도 성실하게,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가급적이면 덕을 베풀면서 살아왔던 삶의 습성이 있어서인지 두 부부의 얼굴은 늘 악의없는 백의민족의 표본적인 후예들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내가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그냥 의례적으로 칭찬하면서, 상대에 대한 작은 베려를 하여서 상대로하여금 가급적이면 긍정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작은 몫을 하고자 하는 의도를 가지고 접근을 한다.

그러나 칭찬을 해도 근거없는 칭찬을 하지는 않는다. 그 사람만의 특징적인, 단면적인 그 어떠한 부분을 꼬집어서 칭찬을 하는 경우는 있어도 없는 것을 만들어서 칭찬을 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정말 이 두 부부는 백의민족의 후예다운 황색인종의 인간들이 갖출 수 있는 모범적인 삶을 온 몸으로 실천하면서 살아가고 있는 분들임에 틀림이 없다.

그래서 이렇게 성실하게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이 21세기에는 성공할 수 있는 사회적 토대, 기업적 토대들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다는 기대를 가지고, 기원하여 보고 싶다.

부디 행운과 행복이 한형철 사장님과 가정 위해 가득하시길 다시 한 번 기원하여 본다.

tag·생활기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우리가주인공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48

공유하기
진태의 여름
8年前 · 203 視聴

16:10

공유하기
시흥 YMCA 아버지 합창단
10年前 · 47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