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영 전)장관-개성공단은 대한민국의 안보사업!!!

2007-04-23 アップロード · 605 視聴

정동영 전)장관-개성공단은 대한민국의 안보사업!!!


평화.경제포럼 전국출범식-정동영 전)장관님 말씀

2007년 3월 25일 15:00

잠실 올림픽 역도경기장


"평화는 돈이다!"

개성공단의 시공을 맡았던 정동영 전)통일부 장관님께서 개성공단의 밑그림(설계도)는 있지만 현실로 실현되기 위해서는 미국의 허락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미국의 럼스펠트 장관님을 만나서 개성공단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고 합니다.

국방(군사)력으로 대한민국 2300만 서울과 수도권의 국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힘겨운 일지지만, 개성공단(현재는 시범)에 남한의 기업인들이 투자하고, 북한의 인민군 군대의 옷을 벗겨서 노동인력시장에 투입을 하게되면 자연스럽게 평화는 유지될 것이고, 대한민국의 안보는 확실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는 설명을 들은 럼스펠트 국방장관은 부시대통령과의 만남의 시간에 이를 보고하였고, 드디어 개성공단은 시범사업으로 현재 성공리에 진행 중!입니다.

1차, 2차, 3차 개성공단이 성공하고, 비약발전되면 한반도를 넘어 중국과 러시아를 거쳐 유럽으로 진출할 수 있는 무한 무궁한 발전의 길이 열릴 수 있다는 것은 왠만한 대한민국의 지식인들이라면 상식적으로 알고 있는 일입니다만, 그 길의 관문을 뚫는 길이 개성공단임을 아는 분들은 그다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는 수구세력들의 전쟁놀음에 속고, 간첩과 빨갱이 놀음에 속아서 늘 북한을 경계하고, 분단을 유지하면서 자신들의 권력을 쟁취하고자 하는 욕망으로 대한민국의 희망의 미래를 짓밟는 행위임에도 역사의 죄인의식도 없는 그들 때문에 개성공단이 무너질 수 없고, 미래로 가는 길이 막히는 일이 있어서는 절대로 아니될 것입니다.

개성공단이 활성화되고, 남북의 경제교류가 한반도를 세계 속의 선진국으로 도약하는 지름길임을 상식으로, 지식으로는 모두가 공감하면서도 자신들의 개인적인 유불리(사리사욕)에 따라서 이를 은폐하려는 세력들에게, 정동영 전 통일부장관님을 비롯하여 평화를 사랑하고, 평화가 돈이 될 수 있는 길을 찾아 오늘도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무한하신 축복의 은총이 넘치시길 기도하고 또 기도하겠습니다.

평화가 돈이 된다는 말은 들어보았어도, 어떻게 돈이 되는 지? 아직도 이해를 못하고, 믿지 않으려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은 수구세력이거나 그들을 추종하여, 그들에게 기생하여 자기 개인만의 일신의 영달을 꾀하는 진정한 반민족적 사고를 가진 사람들일 것입니다. 그들은 역사 앞 에 죄인으로 남을 것입니다. 그들은 친일세력보다 더욱 민족과 역사 앞에서 철저한 심판을 받아야 할 죄인들일 것입니다.

과거는 단죄(친일 청산)하기 이전에 배우고 반성(과거와 같은 일을 되풀이 하지 말아야)하는 일에 치중해야 한다면, 미래는 배우고 실천하는 사람들이 희망의 오아시를 찾아가는 것입니다. 찾아가는 길이 힘들다고 포기하면 결국 모두 고생하거나, 죽습니다. 그러나 그 희망의 오아시스를 발견하고 안식한다면 진정 평화가 돈이되어 우리와 우리 후손들의 미래를 활작 열어주는 것을 자신의 눈으로 직접 목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성공단은 경제사업이며, 대한민국의 안보사업입니다. 대한민국을 선진국으로 이끌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tag·정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Vision-정동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33

공유하기
땀인지? 눈물인지?
9年前 · 7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