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사파리 월드 - 백호, 곰, 사자

2008-11-09 アップロード · 880 視聴

2008년 11월 8일 토요일 경기도 용인에 있는 에버랜드에 다녀왔다. 차를 아직 장만하지 않아서 서울 은평구 응암동에서 서울 2호선 6번 출구 근처에 있는 5002번 버스 정류장까지 갔다.

이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왜 이리 많은지 서 있는 사람들의 끝이 70M는 돼 보였다. 그렇게 서서 50분 정도 기다리고 간신히 승차에 성공..

점심 바로 전에 도착했고, 우리 가족의 에버랜드 투어가 시작됐다.

그 첫번째가 바로 사파리 월드 투어였다. 사자와 호랑이, 곰이 있는 곳.. 별도의 버스를 타고 가야 했는데 그걸 무려 2시간 기다려야 한다. 더 황당한 건 보는 시간은 15분도 안된다는 사실. 진작에 알았다면 결코 서 있지 않았을텐데. 사전에 좀 공지를 해야 되는 거 아닐까?

여하튼, 그 안에 세계에서도 보기 힘든 하얀 호랑이도 있었다. 곰은 야생이라기보다는 이제 이 투어를 이끌고 있는 운전기사 겸 가이드 양반의 말에 익숙해져 있는 듯 보였다.

난 어른이 돼서 별다른 감흥이 없었지만 아이들은 마냥 신나했다. 그래 그것 때문에 그렇게 기다렸는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15분도 안되는 투어는 너무했다. 그렇게 할거면 그냥 번호표를 나눠주고 나중에 부르면 들어오라고 하면될텐데. 왜 놀이공원이나 동물원의 이런 곳들은 고객들을 가장 불편하게 하는 데 익숙해 있는 것일까?

별 생각 다 해보본 에버랜드 사파리 투어였다.

tag·에버랜드,사파리,백호,사자 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568
チャンネル会員数
0

가족 여행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