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자매 댄스!

2006-02-01 アップロード · 484,772 視聴

이런거 보셨나요? <세 자매, 섹시댄스>
핸드폰으로 직접 찍은 동영상이예요.

동영상으로 인해 좀 당황스럽게 &#46124;네요^-^;;;;

이렇게 큰일?!이 일어날줄은 몰랐어요 ㅡㅡ;;;;

저게 화질이 구린이유는;;; 핸드폰으로 찍었기때문이구요

참고로 (가로본능 2;;;)

음악은 ;;;; 엠피3 틀어놓고 이어폰을 드폰이 마이크쪽에다

가까이 놓고 녹음했더랬죠;;;

물론 이어폰 음량 최대로 해서 저희는 그냥 그 살짝흘러나오는

음악에 춤을 췄을뿐인데 ㅡㅡ;;;;집에서 그냥 찍은거구요;;;

악플;; 처음 당?!하는거라 당황스럽기만 하네요;;;

좀!!! 이삐 봐주세요 ㅡ;;

저야 욕먹어도 별로 신경 안쓰지만...

둘째나 넷째가 욕먹는게 자꾸 신경이 쓰이네요....

입장바꿔 한번만 더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tag·셀프카메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ttsky2000
2009.01.03 20:59共感(0)  |  お届け
잘볼께요~ㄳ삭제
sghs
2008.05.09 12:27共感(0)  |  お届け
aregrewvaz삭제
그냥
2007.09.30 03:56共感(0)  |  お届け
열심히 하는 자에게 뭐할 자격이 있는지 자신을 뒤돌아 봐라삭제
아잉따라와
2007.08.26 07:50共感(0)  |  お届け
asdfasdfasdf삭제
SAD
2007.07.25 01:55共感(0)  |  お届け
영화,드라마,기타 다운로드 기다리기 지루하셨죠?
여기 다운로드 없이 바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알려 드릴려구요.^^
새로 생긴 엑스디스크란 곳인데요. 다운없이 바로 감상할 수 있더라구요.
요금도 1원에 16M로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네요.
거기다 속도도 짱!!!
오픈기념으로 이벤트도 많이 하네요.
http://www.xdisk.co.kr/?bid=mnyjjang
회원가입하면 무료로 3기가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삭제
SAD
2007.07.25 01:55共感(0)  |  お届け
영화,드라마,기타 다운로드 기다리기 지루하셨죠?
여기 다운로드 없이 바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알려 드릴려구요.^^
새로 생긴 엑스디스크란 곳인데요. 다운없이 바로 감상할 수 있더라구요.
요금도 1원에 16M로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네요.
거기다 속도도 짱!!!
오픈기념으로 이벤트도 많이 하네요.
http://www.xdisk.co.kr/?bid=mnyjjang
회원가입하면 무료로 3기가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삭제
2007.07.14 10:39共感(0)  |  お届け
우아 진짜 잘추셔용!ㅠㅠㅜ삭제
stevenyim
2007.07.12 11:16共感(0)  |  お届け
잘하시는군요삭제
dk9151
2007.06.12 08:40共感(0)  |  お届け
잘추시네요 꼬맹이는 아직 기교가 부족한듯 웨이브만 신경쓰는 듯해요 ㅋ삭제
akstn5883
2007.04.29 10:26共感(0)  |  お届け
너무 예쁘시네요~~ 잘보구 가요^^삭제

★내동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58

공유하기
에스더 신작 동영상 ^-^:;
10年前 · 5,240 視聴

00:56

공유하기
집에서 세자매 출동~*
10年前 · 10,695 視聴

01:57

공유하기
에스더의 나들이~ ㅋㅋ
10年前 · 3,473 視聴

01:00

공유하기
[세자매 댄스] 인사드려요~*
11年前 · 13,447 視聴

02:55

공유하기
★동생이랑 노래부르기★
11年前 · 38,004 視聴
세자매 댄스!
11年前 · 484,77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