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의 해적 OST - 피아노

2007-06-08 アップロード · 7,216 視聴

기타나 다른 악기보다는 좀 더 가벼운 느낌이네요^^
즐감하세요~

tag·캐리비안의,해적,피아노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2008.05.16 19:31共感(0)  |  お届け
완전 빠르다..
저 고민이있는데요. ㅇ삭제
jeongcheol
2008.04.23 16:13共感(0)  |  お届け
진짜 부러버 ㅠㅠ
나도 피아노로 칠준 아는데
저 정두는 아닌데 ㅠㅠ
나의 2배속을 보는것 같아 ㅠㅠ
부러버요 ㅠㅠ
존경합니다 ㅎㅎ....삭제
dlwiejfl
2007.09.23 07:55共感(0)  |  お届け
기타보다는 좀 빠른듯 그래도 역쉬 듣기좋습니다~~삭제
tnwpql159
2007.09.04 10:10共感(0)  |  お届け
잘치신다.ㅠㅠ삭제
하나만
2007.08.31 09:46共感(0)  |  お届け
아직도 화상채팅사이트 이용하세요?
아직도 미팅사이트에서 지치도록 쪽지보내고 계신가요?

↓↓↓ 엔조이파트너 바로만나기 사이트 오픈!!! ↓↓↓

http://RealSexOk.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http://RealSexOk.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http://RealSexOk.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다른게 필요없습니다.
엔조이파트너만을 구하기 위한 사이트입니다.
지금 바~로 원하는 스타일의 파트너를 구해보십시요.
(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유리눈꽃
2007.08.28 05:49共感(0)  |  お届け
정말 멋있어요~ 스크랩할께요~삭제
우히바나나
2007.07.20 09:13共感(0)  |  お届け
이야. 여러 버전 중 이게 제일 좋은듯.삭제
고동훈
2007.06.17 12:56共感(0)  |  お届け
되게잘치신다~!다른사람동영상보면은 대부분 느리고음도잘안맞는데 이님은 되게잘되구있어요 ㅎㅎ삭제
2007.06.12 07:06共感(0)  |  お届け
저두 지금 이거 연습하고있는데 ㅋ
악보는 넘 쉬운데 빨리쳐야해서;; ㅋ삭제
anshmoon
2007.06.10 11:52共感(0)  |  お届け
잘친다.. 멋잇다.ㅋㅋ삭제
今日のアクセス
5
全体アクセス
349,615
チャンネル会員数
160

§ UCC 세상 §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