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엠파스 열린검색 CF - 박희진편

2008-12-10 アップロード · 2,555 視聴

추억의 엠파스 열린검색 CF - 박희진편
'안성댁' 박희진, 문근영 뒤 잇는다

포털사이트 '엠파스' 새 광고 모델 발탁

MBC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극본 신정구, 연출 노도철)'의 헤로인 '안성댁' 박희진이 CF스타로에 등극할 전망이다.

박희진은 포털사이트 '엠파스' 광고 모델로 발탁돼 오는 4일 광고 촬영에 나선다. 지난달 중순 이미 촬영을 마친 온라인게임 '팡야' 광고에 이어 한 달새 2편의 TV 광고의 메인 모델로 출연하게 된 것.

특히 '엠파스'의 경우 박희진이 영화배우 문근영를 뒤를 이어 모델로 나선 만큼 큰 이목을 끌고 있다.
그동안 '엠파스'가 톱스타를 기용해왔던 만큼 박희진 역시 인기스타임이 증명됐기 때문이다.

경기도 분당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이 광고는 '엠파스'의 지식검색 기능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박희진은 코믹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세련된 분위기로 광고 촬영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1999년 이혁재, 문천식 등과 함께 MBC 코미디언 10기로 데뷔한 박희진은 그동안 MBC '코미디 하우스'와 SBS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 등을 통해 독특한 연기력을 선보인 장본인. 데뷔 직후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진행을 맡은 실력파이기도 하다.

하지만 박희진을 확실한 인기스타 반열에 올린 것은 '안성댁'으로 출연 중인 MBC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박희진은 이 시트콤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특유의 꺽이는 목소리를 선보이며 단단한 팬층을 얻었고 지난달 20일 열린 제41회 백상예술대상시상식에서 예능부문 여자 연기상까지 받는 성과를 올렸다.

덕분에 박희진은 데뷔 후 가장 많은 광고 모델 요청을 받는 중. 메인모델로 나선 '엠파스'를 비롯해 이켠과 '안성댁' 컨셉트로 '팡야'에 출연했고, 빙과류와 유제품의 모델 제의도 여럿 받아 놓은 상태다.

박희진 스스로도 "데뷔 후 가장 많은 모델 요청을 받았다"고 할 만큼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특히 '엠파스' 광고 출연이 무엇보다 박희진을 설레게 하는 것은 "코믹한 이미지가 아니라 연기자 박희진으로 인정받았다"는 이유 때문.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이게 뭐하는 시츄에이션이야"란 유행어까지 만든 박희진은 내친김에 자신의 유행어를 담은 컬러링과 벨소리에 진출할 계획이다.

* 출처 : 엠파스 리뷰 http://review.empas.com/view/8431352

tag·엠파스,리뷰,박희진,열린검색,광고,CF,인기,코믹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chlwldnjs
2009.04.06 11:32共感(0)  |  お届け
kujyyuyuuyy삭제
今日のアクセス
3
全体アクセス
210,830
チャンネル会員数
21

日想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34

공유하기
화려한 당산철교의 밤
7年前 · 31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