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패 부리는 '전차남', 정말 꼴불견!

2007-06-30 アップロード · 488 視聴

[동영상]행패 부리는 전차남, 정말 꼴불견!

토요일(30일) 서울에 올라갔다가 허탕을 치고 점심께 다시 인천으로 내려가는 길이었다.
주말이지만 인천행 열차에는 사람들로 붐볐다. 한강을 건넌 열차는 노량진, 신길을 지나 영등포에 도착했다.

그런데 도착한 열차는 사람들이 타고 내렸는데도 출발하지 않았다. 승객들이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의아해 하고 있을 때, 열차에 안내방송이 나왔다. '열차에 응급환자가 생겨 현재 119를 불렀고, 구급대에게 환자를 인도한 후에 출발하겠다'는 것이었다. 안내방송이 2~3차례 반복했지만 열차는 출발할 기색이 보이질 않았다.

그래서 무슨 일인지 확인하려 응급환자가 발생했다는 전동차를 찾았다.
승객들이 웅성웅성 거리고 있었고, 역무원이 황급히 달려온 것이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응급환자처럼 보이지 않는 한 남성이 열차 출입문쪽에서 언성을 높이며 역무원과 실갱이를 벌이고 있었다. 이 때문에 열차가 출발치 못한 것이었다. 힘겹게 역무원과 공익근무요원이 이 남성을 인도해 간 뒤에야 열차는 다시 출발할 수 있었다.

아무튼 이 남성이 수많은 승객들 앞에서 행패를 부렸는지 그 자초지종은 확인할 수 없었지만, 어른과 아이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욕지거리를 내뱉고 열차운행을 방해한 이 남성은 한마디로 꼴불견이었다. 이렇게 전철에서 꼴불견인 사람들은 '행패부리는 전차남' 뿐이 아니다. 술에 취해 주사, 객기를 부리는 사람도 있고, 다리를 쩍 벌리고 앉아 자리를 찾지한 사람도, 노약자 운운하면서 자리다툼벌이는 사람들도 꼴불견이다. 그리고 전철에서 마주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이다.

tag·행패,부리는,전차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10,854
チャンネル会員数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