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아프가니스탄 피랍 한국인 무사귀환과 즉각 철군

2007-07-23 アップロード · 567 視聴

[현장]아프가니스탄 피랍 한국인 무사귀환과 즉각 철군 촉구 촛불집회

이제 30분도 채 남지 않았다.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 무장단체에 피랍된 한국인 23명의 생사가 말이다.

하지만 국가와 국익이라면 사족을 못 쓰는, 수십 년간 세뇌 받아온 전체주의 공교육과 미국식 이데올로기에서 기생하는 방법을 터득한, 한국 사람들은 죽음의 기로에 선 피랍 자국인들의 안위조차 묵살하면서, 피랍사건의 본질은 보지 못한 채 무리하게 선교활동을 나간 교인들과 교회의 잘못만 거들먹거리며 광분하고 있다. 심지어 이들은 피랍 한국인들의 생명은 어떻게 되든 상관없는 것으로까지 묘사시키고 이를 유포하고 있다. ㅈ일보 등의 기사내용을 되새김질 하면서 말이다.

아무튼 우선 피랍된 한국인들의 생명을 지키는 것이 우선이라고, 이들에게 다시금 말해주고 싶다.
그것을 위해 5년 동안 미국의 하수인 노릇을 하며 침략전쟁에 이바지해 온 노무현 정부는 마지막 양심이 남아있다면, 당장 철군을 약속하고 이를 실시해야 할 것이다. 아프가니스탄 탈레반은 미군기지 내에서 미군을 위해 활주로를 보수해주는 한국 공병부대와 탈레반 소탕작전에서 부상당한 미군들을 치료해 주는 의료부대를 점령군 미군과 똑같이 보고 있다. 이들의 요구를 무시할 경우, 故 김선일씨와 같은 불상사가 벌어지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당장 철군해라!
제발...부탁이다!

* 밤 8시30분 서울역에서 \\\\\\'아프가니스탄 피랍 한국인 무사귀환과 즉각 철군 촉구 촛불집회\\\\\\'가 있었다. 1시간 동안 집회가 있은 후 집회 참가자들은 촛불을 들고 광화문으로 행진했다. 집회 모습을 사진과 동영상에 담아 전한다. 그리고 오늘은 잠들지 못할 것 같다. 점심께 일터에 나왔다가 집회에 갔다가 다시 지금 일터로 돌아왔다. 23명 피랍 한국인의 생사를 밤새 지켜볼 생각이다. 제발 살아 돌아오길 바란다.

tag·현장아프가니스탄,피랍,한국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
全体アクセス
210,848
チャンネル会員数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