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예물 구성 - 유색보석, 순금, 커플링

2008-01-21 アップロード · 339 視聴

[유색보석]


기존에 유색보석은 예물에 있어 함에 빠져선 안될 최고의 항목으로 여겼으며 유일하게 시기와 세대가 바뀌어도 꾸준히 사랑 받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구입시 잘못된 선택으로 서랍이나 보석함에 평생을 고이 모셔두기 일수인데 몇 가지 유념해서 구입을 한다면 이런 후회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나의 탄생석은?]

1월 가넷 2월 자수정 3월 아쿠아마린
4월 다이아몬드 5월 에메랄드 6월 진주
7월 루비 8월 페리도트 9월 사파이어
10월 오팔 11월 토파즈 12월 터키석

저희 오르시아는 원석만을 취급하며 원하시는 스톤을 상/중/하 가격 별 크기 별로 직접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여러 종류의 스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감정사가 최고의 스톤만을 권해드립니다^^

[금]
가격은 금 함량에 따라 순금이 높고 18K , 14K의 순서대로 낮아지며 금의 함량에 따라 용도 역시 달라집니다.
순금은 강성이 약해 보석용 세팅엔 적합하지 않고 순금만으로 반지,목걸이,팔찌등의 제품을 만드는데 주로 사용이 됩니다.

24K (순금) 순금함량 99.9% 순수 GOLD
18K 순금함량 75%
14K 순금함량 58.5%

보통 18K골드가 다이아몬드 제품 세팅을 가장 많이 하는데 강성도 있고 순금 함유량이 75%이기 때문에변색의 염려도 적기 때문입니다. 14K골드의 경우 18K골드보다 금함유량이 적고 비중이 낮기 때문에 같은 부피라도 18K에 비해 금중량이 적게 들어가기 때문에 가격이 낮아집니다.

화이트골드(백색금)

18K, 14K를 옐로우 골드를 하얗게 만들어 사용하는 것으로 가격은 18K, 14K 옐로우골드나 화이트골드 모두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화이트골드의 단점은 사용 과정에서 스크레치가 생기면 색상이 약간씩 변하게 되는데 A/S를 받으면 됩니다.

Pt (백금)

Pt (백금)이라는 플래티늄이 있는데 영어로 화이트골드나 백금은 같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분들이 오해를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화이트골드가 없고 백금만 있어서 문제가 없었으나 요즘은 엄밀히 말하면 플래티늄이라고 합니다.

표기도 PT1000(순도100), PT900(순도90)으로 합니다.
플래티늄은 인위적으로 만드는게 아닌 원래부터 하얗게 되어 생성됩니다.
비중이 높고 녹는 온도가 금보다 높기 때문에 작업하기도 까다롭고 가격대도 순금보다 고가입니다.

화이트골드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 좋으며 고가의 다이아몬드세팅에 많이 사용하는 추세로 명품브랜드(까르띠에,티파니,불가리,쇼메 등)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참고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가장 알맞은 금을 선택하여 예쁜 디자인으로 결혼반지를 만드는 것일 것입니다.

tag·오르시아,결혼예물,보석,귀금속,디자인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708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