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적출된 파룬궁 수련자 사체 발견돼 (NTDTV)

2007-10-18 アップロード · 36,531 視聴

앵커: 파룬궁 웹싸이트 명혜망에 의하면 지난해 11월 이후 실종되었던 파룬궁 수련자들의 시신 잔해가 발견되었습니다. 사체는 궤이양성 산악지역에서 발견되었으며, 주요 장기들이 적출된 상태였습니다.

기자: 2명의 여성 파룬궁 수련자, 후커수와 그녀의 친척 수전리는 지난 해 11월 17일 이후 실종되었습니다. 현지 경찰은 시체를 올해 4월 30일 징강산에서 발견했습니다. 두 수련자의 머리칼은 잘렸고, 안구는 적출되었으며, 그들의 코에는 각각 2개의 검은 반점이 있었습니다.

명혜망 사진에 의하면, 후의 시체는 반쯤 벗겨져 있으며 아직 부패되지 않았습니다. 수는 전라이며 이미 상당한 정도로 부패되었습니다. 희생자의 가족들은 전면적인 경찰 조사를 요구했습니다만, 현지 경찰은 두 수련자가 자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공동조사자이며 신장병학자인 예일대학교 의과대학 수지앤차오 박사는 그 여성들의 장기가 그들이 살아있는 동안 적출되었다는 증거가 있다고 말합니다.

수지앤차오: 우리는 이들의 눈이 적출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독수리와 같은 썩은 고기를 찾아 먹는 새들은 보통 시체의 모든 부위를 쪼아 먹습니다. 그러나 이런 경우에도 시체의 상반신은 온전하게 남습니다. 또한 뽑혀 나간 장기가 완전한 것을 봐서 장기가 외과시술로 적출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수 박사는 수련자들 콧속의 응혈(凝血)은 그들의 안구가 살아있는 동안에 적출되었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 박사: 만약 어떤 사람이 사망 후에 장기가 적출된다면, 그것은 혈액순환이 정지된 때이므로 어떤 응혈도 없어야 합니다. 혈액응고는 오직 혈액이 순환 중일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응혈은 그 사람이 아직 살아 있을 때 안구가 적출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체에는 또한 그들의 몸통을 따라 절개했다가 봉합함으로 인한 흉터가 나 있습니다. 이것은 소름끼치는 장기적출에 대한 또 하나의 증거입니다.

tag·장기적출 ,파룬궁 ,수련자 ,사체발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월드리포트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00

공유하기
중국, 여자를 하이킥으로...
8年前 · 22,636 視聴

04:03

공유하기
일본 쌍커풀 화장의 비밀
9年前 · 6,96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