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ri Muraji - Natural Classical Guitar Inst

2008-04-19 アップロード · 455 視聴

Kaori Muraji - Natural Classical Guitar Inst
1978년 도쿄에서 출생한 무라지 카오리는 3세 되던 해 기타리스트인 아버지에게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 후 10세 때부터 일본 최고의 기타리스트인 후쿠다 신이치에게 기타 교육을 받기 시작했고 신이치의 지도아래 카오리는 '주니어 기타 콩쿠르(1989)', '학생기타 콩쿠르(1989,1991)', '레오 브리우어 국제 기타 콩쿠르(1992)', '도쿄 국제 기타 콩쿠르(1992)' 등에서 우승을 휩쓸며 클래식 기타의 신동으로 불리기 시작한다.

16세가 되던 1993년 츠다홀에서 데뷔 리사이틀을 가진 이후, 재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이탈리아 국립 방송 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하며 도저히 16세 소녀의 연주라고는 믿을 수 없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이탈리아 국립 방송 오케스트라와 함께한 유럽연주는 유럽전역에 방송되어 세계적으로 그녀의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1997년 고등학교를 졸업한 무라지 카오리는 프랑스 고등음악원 (에꼴 노르말)으로 유학, Albert Ponce를 사사하며 보다 깊이 있는 음색과 섬세한 감성을 익힌다. 2년간의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무라지 카오리는 NHK, 재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요미우리 니폰 심포니 오케스트라 등 일본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며 더 이상 신동이 아닌 성숙한 연주자로 거듭난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15세 때 데뷔앨범 '에스프레시보(espressivo)'를 발매한 이래로, 고전 모음집 '그린 슬리브스(Green Sleeves)', 로드리고의 작품을 모은 '파스토랄레(Pastorale)', 바로크 음악을 모은 '신포니아 (Sinfonia)', 크로스오버에까지 영역을 넓힌 '카바티나(Cavatina)', 첫 오케스트라 협주음반인 '아랑훼즈', 를 발표하며 일본 클래식 챠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그린 슬리브스'와 '파스토랄레'는 '레코드 예술' 지의 "특선"으로 선정되어 대중적 인기뿐 아니라 음악적 완성도도 뛰어난 음반임을 증명했다. 또한 무라지 카오리는 첫 DVD [CONTRASTES] (2003년 5월 9일 국내 발매)를 선보였고, 이 작품은 빼어난 영상미와 무라지 카오리의 뛰어난 연주의 조화로 클래식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였다. 2002년 로드리고 탄생 100주년 기념음악회에서는 호아킨 로드리고 체임버 오케스트라와 협연으로 기타의 본고장 스페인에서 성공적으로 데뷔를 하였다.

tag·Kaori Muraji - Natural Classic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Classic♣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