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보고서]오늘이 있기까지...

2008-05-14 アップロード · 553 視聴

Narration

<서문>
이 영상은 오늘의 행사가 있기까지의 과정을 동영상과 사진으로 구성하여,
이 날의 감격과 은혜를 기념하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기 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일에 함께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장로장립 및 권사취임*

- 장로․권사 피택 투표(2007.10.28)
지난 2007년 10월 28일, 임시 공동의회에서 4명의 장로 후보자와 3명의 권사 후보자를 세우고 장로․권사 피택투표를 실시하였습니다.
이 날 투표에서 장로후보자 중 성현모, 성기초 안수집사가, 권사후보자 중 김선자, 장길순, 이순정 집사가 각각 2/3 이상의 찬성을 얻어 피택되었습니다.
이날 피택된 2명의 장로 지명자들은 2007년 12월 4일에 장로 임직자 고시를 치렀습니다.
이 날 고시에서 장로 피택자들은 6개 과목을 모두 합격하면서 장로로 임직 받을 수 있는 자격을 얻었습니다.

- 임직자 교육 실시(매 주일 저녁예배 후)
이렇게 피택된 임직자들은 매 주일 저녁예배 후 담임목사님의 교육을 통해 그리스도의 참된 일꾼이 되는 훈련을 받았습니다.
이제 이 5명의 임직자들이 오늘 하나님과 여러 증인들 앞에서 각각 장로장립 및 권사 취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하나님의 충성된 일꾼들로서, 목사님의 조력자로서, 또한 교회의 모범된 자로서 직분과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며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젼홀 건축사업*

- 카운트다운과 함께 힘찬 새출발
올 2008년을 시작하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힘차게 새출발한 우리교회는, 지난 1월 신년축복성회를 통해 은혜를 받아, 문화선교센터 건립을 올해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주신 비젼으로 삼고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 계룡시 나눔의 교회 방문(2008.02.09)
하나님께서 주신 이 비젼은 지난 2월 9일 충남 계룡시 나눔의 교회 방문을 통해 더욱 구체화 되었습니다.
나눔의 교회는 우리교회 신년축복성회의 강사로 오셨던 김상윤 목사님께서 시무하시는 교회로, 우리 성도들은 성회기간 동안 강사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서 귀로만 들었던 내용들을 눈으로 직접보고 구체적인 실천사례 등을 전수받으며 더욱 심기일전하게 되었습니다.

- 비젼홀 건축공사 착공(2008.03.15)
그러던 중 문화선교센터의 전신이 될 비젼홀 건립에 대한 계획이 수립되었고, 드디어 지난 3월 15일 착공에 들어갔습니다.
사택 2층에 약 30평 규모의 조립식 건물로 들어설 비젼홀의 기초공사가 시작되면서, 우리 성도들은 지역복음화와 영혼구원에 더욱 크게 쓰임 받을 것을 기대하며 소망하게 되었습니다.

착공 다음 날인 16일 주일 오후에는 성도들이 공사현장 주변의 불필요한 물건들과 쓰레기를 정리하는 작업을 실시하여 공사현장에 혹시나 있을 불편, 위험요소 등을 제거하였습니다.

- 본격적인 공사 시작으로 활기
이후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면서 비젼홀 건축 사업이 더욱 활기를 띄게 되었습니다.
건물의 뼈대를 이루는 철골 구조물 조립을 시작으로 외벽 판넬 조립, 지붕 설치, 정화조 및 수도관 매설, 진출입 계단 시멘트 작업, 유리 창문 설치 등의 공사를 통해 완벽한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비젼홀 건축 사업과 병행하여 실시된 공사로는 교회마당과 주차장 사이 조경석 설치,
본당 내․외부 벽지 및 장판 교체 공사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 비젼홀서 첫 연합구역예배(2008.05.02)
이렇게 해서 완공된 비젼홀에서 지난 5월 2일 금요일에 첫 연합구역예배를 드렸습니다.
이날 예배에서 이황희 담임목사님께서는 성도들에게 꿈꾸는 자 요셉이 복을 받은 것처럼 비젼을 가지고 기도하며 나아갈 것을 당부하시며 축복의 말씀을 선포하셨습니다.

이제 오늘 비젼홀 건축 감사예배를 통해서 지금까지 함께 하셨고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 하실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예배에 참석하신 여러분 모두 함께 축복해 주시고, 비젼홀을 통해서 영혼구원과 지역복음화의 비젼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ag·상당교회,임직예배,기공예배,Vegas,영상편집,포트폴리오,나레이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