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민경훈 “열애설 사실무근” 뮤비촬영 올인

2007-11-27 アップロード · 20,689 視聴

밴드 버즈에서 솔로로 나선 가수 민경훈이 열애설에 휩싸여 곤욕을 치르고 있다.

최근 경기도 일산 한 쇼핑몰에서 20대 초반의 한 여성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한 연예 관계자를 통해 목격됐다고 보도된 가운데 팬들의 궁금증이 계속되고 있는 것.

27일 서울 삼각지의 한 자동차정비공장에서 솔로 1집 앨범 ‘임프레시브(Im․pres․sive)’ 타이틀곡 ‘슬픈바보’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만난 민경훈은 열애설과는 무관하게 촬영에 모든 열정을 쏟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열애설이라니 당혹스럽다. 전혀 사실무근이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하며 “요즘 새 앨범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 일정이 바빠 연애할 시간조차 없다”고 덧붙였다.

총 3부작인 이번 뮤직비디오는 제작비만 4억원이 투입되는 대작. 민경훈이 직접 연기에 도전, 배우 윤지민과 호흡을 맞췄다. 민경훈은 미소년 이미지를 탈피, 남성적인 모습으로 연기를 펼쳤다.

이날 소속사측은 “이번 앨범은 민경훈이 음악적인 욕심을 많이 부린 앨범”이라며 “녹음실에 휴대용 간이침대를 가져다 놓고 900시간동안 녹음을 했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민경훈은 오는 12월 9일 앨범을 발표하는 동시에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하며 22일부터 23일까지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1만석 규모의 단독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다운로드

tag·민경훈,슬픈바보,윤지민,버즈,뮤직비디오촬영현장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