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별순검' 류승룡 “미드 ‘CSI’ 안 봐”

2007-11-30 アップロード · 1,439 視聴

배우 류승룡이 미국드라마 ‘CSI’ 시리즈를 보지 않았다고 밝혔다.

30일 경기도 용인 한국민속촌에서 MBC드라마넷 ‘조선과학수사대 별순검’의 촬영현장이 공개되었다. 출연진 류승룡 안내상 온주완 박효주는 촬영 후 기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번 드라마에서 총순 강승조 역을 맡은 류승룡은 “매일 밤을 지새우면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며 “끝까지 많이 응원해 주셔서 드라마에 한 획을 그을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말문을 열었다.

‘별순검’은 조선판 ‘CSI’라고 일컫는다. 류승룡은 “물론 ‘별순검’이 ‘CSI’의 구성 등을 모델로 삼긴 했지만 연기할 때 방해가 될 것 같아 ‘CSI’를 제대로 보지 않았다”며 “(‘CSI’ 인물을) 막연하게 따라할 것 같아서 한 회 정도 보고 공부가 안 될 것 같아서 접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극중 다모 여진(박효주 분)과의 애정 전선에 대해 “너무 불륜에 예민하다. 불륜에 익숙해서 그것만 상상하는 것 같다”며 “13화까지 방영이 되면서 여진의 엉덩이를 만진 적도 없다. 여진을 바라보는 시선도 동료애일 뿐이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편 ‘조선과학수사대 별순검’은 다음달 29일 20부로 종영을 하며 내년 8월경 시즌2로 안방극장에 다시 돌아올 계획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별순검,류승룡,온주완,안내상,박효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