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李 “살아 있는 것은 입뿐인 사람들”

2007-12-04 アップロード · 735 視聴

-헤드라인뉴스

▶李 “살아 있는 것은 입뿐인 사람들”
지난 3일, 경기도 의정부와 남양주, 서울 강동구를 찾은 이 후보는 유세의 대부분을 BBK사건에 대한 자신의 결백함을 주장했습니다.

▶한 “노무현 공주가 황태자 지지한다는데…”
강금실 전 장관이 정동영 후보 지지를 선언한 것에 한나라당측은 정 후보 가족 행복 얘깃거리이지 화젯거리가 될 수 있겠냐고 비난했습니다.

▶‘李 지지 선언’ 정몽준 “커다란 책임감 느껴”
지난 3일, 무소속 정몽준 의원이 기자회견에서 무소속 의원으로 있을 때보다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고 한나라당 입당 소감을 밝혔습니다.

▶신당 “이덕훈 회장 투자금 30억은 유용 불가”
김경준씨가 e캐피탈로부터 BBK의 지분을 사들인 자금은 이덕훈씨가 MAF에 투자했던 돈을 유용한 것이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신당측은 구조적으로 불가능하다고 반론했습니다.

▶소비자물가 3.5% 큰 폭 오름세...물가불안 조짐
11월 중 전년동월대비 소비자물가가 3.5% 상승해 상승폭이 확대됨에 따라 물가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기아차 11월 RV시장 점유율 1위 회복
기아차가 11월 RV시장에서 카렌스 3397대 등 총 9374대를 판매해 시장점유율 41.3% 기록하며, 8개월 만에 RV시장 판매 1위에 등극했습니다.

▶LG전자, 이라크 아르빌에 대형 광고판 설치
LG전자가 이라크 북부 아르빌 지역, 최대 쇼핑 지구에 초대형 광고판을 설치해 현지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초음파 의료기, ‘안전하게 이용하세요’
최근 초음파의료기를 이용해 태아촬영을 하는 등 초음파의료기의 오남용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식약청이 초음파의료기의 안전성 가이드라인을 발간했습니다.

▶유럽형 주거대작 호평파라곤 분양
남양주 호평동의 호평파라곤이 최대단지로 조성돼 예비 청약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무자년, 새해 입주아파트 1만가구
부동산포털 닥터아파트에 따르면 2008년 1월 전국 입주 예정인 아파트는 27곳으로 1만8백15가구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마구마구’ 대만원정을 떠나다
초능력 슈퍼 야구 마구마구가 오는 19일까지 대만원정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뉴스,브리핑,헤드라인,주요뉴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헤드라인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