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김민정 “의사 복장 이발사 가운 비슷” 폭소

2007-12-04 アップロード · 7,300 視聴

배우 김민정이 여의사로 변신한다.

4일 오후 2시 서울 흑석동 중앙대학교 병원 동교홀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뉴하트’(극본 황은경, 연출 박홍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출연진 조재현 김민정 이지훈 박철민 장현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지각한 김민정은 “어제(3일) 촬영을 마치고 오늘(4일) 12시까지 변기통을 부여잡고 있었다”라며 “몸이 안 좋아서 병원에 갔다 오느라 늦었다.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번 드라마에서 레지던트 1년차 남혜석 역을 맡은 김민정은 “혜석이라는 이름이 마음에 든다.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 남자 이름을 가지고 연기를 해 본 적이 없어 새롭다”며 역할에 만족감을 표했다.

또 김민정은 수술실 참관 일화를 소개하기도. “환자의 몸에서 피가 나오는 순간 못 보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어떤 마력을 느꼈다. 참관 후 도움이 많이 됐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의사 가운을 입은 느낌을 묻는 취재진들에게 “처음 입었을 때 별 느낌 없었다. 이발소 가운과 비슷하다 느꼈다”며 “수술복 입었을 때는 달랐다. 수술복이 정말 편하고 의사가 된 것 같았다”고 대답했다.

한편 의사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메디컬 드라마 ‘뉴하트’는 오는 12일부터 ‘태왕사신기’ 후속으로 방영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뉴하트,김민정,지성,이지훈,조재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김형민
2008.01.16 04:55共感(0)  |  お届け
나는바보다삭제
김태희
2007.12.28 07:36共感(0)  |  お届け
뉴하트재밌어요!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