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김민정-이지훈 “지성은 밝고 순수한 사람”

2007-12-04 アップロード · 6,892 視聴

배우 김민정과 이지훈이 지성을 밝고 순수한 사람이라 평했다.

4일 오후 2시 서울 흑석동 중앙대학교 병원 동교홀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뉴하트’(극본 황은경, 연출 박홍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출연진 조재현 김민정 이지훈 박철민 장현성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개인 사정상 참석하지 않은 지성에 대해 묻는 취재진들에게 김민정은 “예전에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호흡을 맞춘 적 있다”면서 “지금 지성은 많이 어려졌다. 회춘한 것 같다”고 웃으며 대답했다.

이를 듣던 이지훈 역시 “밝고 경쾌한 캐릭터를 안 해서 무뚝뚝할 줄 알았는데 의외였다”고 덧붙였다.

또 김민정과 이지훈은 서로를 평하기도. 이지훈은 “살다보니까 김민정과 연기를 한다”며 “김민정은 막내 같다. 먼저 와서 이야기를 건넨다. 여배우 같은 경우 차가운 면이 있긴 한데 먼저 말을 하니까 연기하기도 편하다”고 찬사를 보냈다.

김민정은 “이지훈이 촬영장에서 장난을 치는 편은 아니지만 연기할 때 편하게 해준다. 그런 점은 호흡이 잘 맞는 것이라 생각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의사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메디컬 드라마 ‘뉴하트’는 오는 12일부터 ‘태왕사신기’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 김민정과 이지훈은 각각 남혜석과 이동권 역을 맡아 멜로 라인을 형성하게 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뉴하트,이지훈,김민정,지성,조재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