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이지훈 “의사로 나오지 않아 날로 먹어요”

2007-12-04 アップロード · 3,577 視聴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메디컬 드라마 ‘뉴하트’에 출연한다.

4일 오후 2시 서울 흑석동 중앙대학교 병원 동교홀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뉴하트’(극본 황은경, 연출 박홍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출연진 조재현 김민정 이지훈 박철민 장현성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드라마에서 남혜석(김민정 분)을 짝사랑하는 유명배우 이동권 역을 맡은 이지훈은 “다른 출연진들은 어려운 의학 용어를 사용하는데 의사로 나오지 않아 날로 먹고 있다”며 “무거운 소재를 쉽게 풀어줄 수 있는 삼각관계 멜로 라인을 담당한다”고 자신의 역할을 소개했다.

이어 ‘의사 역을 맡고 싶지 않았냐?’는 질문에 이지훈은 “했다”고 답하면서도 “그 부분은 크게 욕심 안 뒀다. 연기를 하다보면 좋은 캐릭터가 올 것으로 믿는다. 옆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가수로도 활동을 하고 있는 이지훈. “드라마 OST는 직접 부르지 않냐”고 취재진들이 질문을 던지자, “여기선 가수가 아니라 배우로 나온다. 생각을 해봤었는데 제 멜로에 제 목소리가 나오면 재수 없을 것 같아서 안한다고 했다”고 웃으며 답했다.

한편 의사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메디컬 드라마 ‘뉴하트’는 오는 12일부터 ‘태왕사신기’ 후속으로 방영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뉴하트,이지훈,조재현,김민정,지성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이름
2007.12.14 09:40共感(0)  |  お届け
왜나오세요?삭제
ddd
2007.12.14 09:40共感(0)  |  お届け
왜나오시죠?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