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박철민 “영어 아닌 독어가 전공” 강조

2007-12-04 アップロード · 67,023 視聴

‘명품 조연’ 박철민이 자신의 전공을 거듭 강조했다.

4일 오후 2시 서울 흑석동 중앙대학교 병원 동교홀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뉴하트’(극본 황은경, 연출 박홍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출연진 조재현 김민정 이지훈 박철민 장현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드라마에서 레지던트 4년차 치프 의사 배대로 역을 맡은 박철민은 “그간 의사와 관계가 없었다”며 “전문 용어가 많이 나와 어렵게 촬영하고 있지만 모든 의사가 발음이 좋은 것은 아니다. 발음이 덜 떨어지는 역할로 설정해서 자연스럽게 극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영어로 된 전문 용어가 많이 나와 수백 번 반복해 연기 하는데 감독님이 웃으신다”며 “굳이 밝혀야 할지 모르겠지만 전공이 영어가 아닌 독어였다. 우리 때는 한 외국어만 선택하면 됐다. 그것을 중심으로 학창시절을 보냈다. 다음에 독어로 된 메디컬 드라마가 나온다면 그것은 자신 있다”고 말해 폭소탄을 날렸다.

박철민은 취재진들을 향해 “꼭 독어를 전공했다고 써주셔서 시청자와 저의 거리를 좁혀 달라”고 당부를 하기도.

한편 조재현 김민정 지성 주연의 의사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메디컬 드라마 ‘뉴하트’는 오는 12일부터 ‘태왕사신기’ 후속으로 방영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박철민,뉴하트,지성,김민정,이지훈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