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설레는 정몽준 “저도 5년 전에 해보니…”

2007-12-06 アップロード · 165 視聴

지난 3일 한나라당에 입당하면서 이명박 후보 지지를 선언한 정몽준 의원은 6일 "나쁜 사람들이 있는 것은 좋은 사람을 더 빛내기 위한 것"이라며 이명박 후보를 향해 가해지고 있는 공세를 비난했다.

정 의원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열린 한나라당 국회의원, 당협위원장 연석회의에 참석했다. 88년 정치계 입문 후 5선을 지낸 정치 고수지만 그동안 무소속으로 있던 그로서는 처음 접해본 의원총회였다.

정 의원은 먼저 "국회의원 처음 됐을 때처럼 책임감도 있고 기분 좋은 설레임을 갖고 이 자리에 섰다"며 "여러가지로 부족하니 많은 지도를 해달라"고 한껏 몸을 낮췄다.

"검찰수사 거부? 역풍불 것"

특히 흑색선전, 공작정치 규탄대회로 열린 이날 회의에서 정 의원은 "저도 5년 전 해보니까 의혹과 진실에는 너무 큰 차이가 있더라"며 자신의 경험에 비춰 견해를 밝히기도 했다.

정 의원은 "당시 나에게도 많은 의혹이 제기되고 뒤집어 씌웠는데 그때 당시 현역 의원이 도와주는 사람도 없었고 해서 그것을 헤쳐나갈 충분한 힘이 없었다"면서 "이번에도 여러 사람들이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고 같은 수법을 구태의연하게 하는 것 같다"고 비난했다.

이어 그는 "이제 한나라당 여러분도 용납하지 않은 것이고 국민도 이들의 허황된 수작에 놀아나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검찰발표를 부정하는 얘기를 들으면서 오히려 국민들은 이래서 정권교체를 해야 한다고 다짐하는 계기를 제공한 것"이라고 말해 이로 인한 역풍이 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강재섭 대표는 "한나라당과 이명박 후보를 도와 정권교체를 하는 데 힘을 합치기 위해 큰 결단을 내려준 정몽준 의원께 박수를 주자"며 정 의원의 합류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설레는,정몽준,“저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