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제이워크, ‘영구표 캐롤’ 눈길

2007-12-07 アップロード · 872 視聴

제이워크, 럼블피쉬, 엠씨더맥스, 더네임이 6일 오후 서울 삼성동 비타 녹음실에서 열린 '결식아동돕기 기금마련 디지털 싱글 제작발표회'에 참가했다.

특히 제이워크의 김재덕과 장수원은 즉석에서 캐롤을 불러달라는 요구에 이른바 ‘영구표 캐롤’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제이워크와 엠씨더맥스, 왁스, 럼블피쉬, 더네임 등은 ‘Do They Know It's Christmas’라는 곡을 발표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에 대한 음원 판매 수익금은 모두 한국복지재단에 기부해 저소득층 소외 아동을 후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두 데이 노우 잇츠 크리스마스?(Do They Know It’s Christmas?)’는 엠씨더맥스를 비롯해 럼블피쉬, 더네임, 제이워크, 왁스가 참여했다. 지난달 30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엠씨더맥스의 이수는 “연말일수록 소외받는 사람들을 돌아보자는 의미에서 이번 음반에 참여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혔다.

한편, 엠씨더맥스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광장동 멜론악스 홀에서 열리는 콘서트에서 ‘천원의 행복’이라는 제목으로 모금운동을 벌일 계획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제이워크,싱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