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장진 “한채영은 남성적, 장영남은 백치미”

2007-12-08 アップロード · 351 視聴

장진 감독이 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두 여배우를 평했다.

7일 오후 3시 서울 대학로 동숭아트센터에서 열린 연극 ‘서툰 사람들’(장진 극본, 연출)의 프레스콜이 진행되었다. 장진 감독을 비롯, 한채영 장영남 강성진 류승룡 등 출연진들이 모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작품을 꼭 연출하고 싶다고 생각해 왔다고 밝힌 장진 감독은 캐스팅 문제를 두고 “소극장 연극에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스타캐스팅을 하고 싶지 않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매체에서 자주 봤던 배우들이어서 스타 캐스팅, 상업적이라고 말을 하는데 그런 것은 전혀 없다. 이 분들은 늘 연극 작업을 했던 분들. 한채영도 예전부터 같이 하자고 했었다”고 덧붙였다.

또 장진 감독은 이번 연극에서 당찬 여교사 유화이 역을 맡은 한채영 장영남의 연기를 평하기도. “한채영은 정말로 남성적인, 중의적인 매력이 있다. 장영남은 더 백치미가 있고 수다스럽고 말괄량이 같은 연기를 선보인다”며 “배우가 가진 매력이 캐릭터를 만드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서툰 도둑 장덕배(강성진, 류승룡 분)와 당찬 여교사 유화이(장영남, 한채영 분)의 이야기를 그린 ‘서툰 사람들’은 오는 7일부터 서울 대학로 동숭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린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서툰사람들,장진,한채영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