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한 “김경준 접견이 민주화 성지 순례?”

2007-12-11 アップロード · 696 視聴

대통합민주신당 의원들이 전 BBK 대표인 김경준 씨를 계속해서 접견하는 것에 한나라당이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11일 한나라당 강성만 부대변인은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김씨를 면담한 신당 의원들이 계속해서 거짓말 확성기를 틀고 있다”며 “김경준을 민주 투사로 알고 구속 중인 감옥을 찾아 가는 것을 성지순례정도로 인식하는 것 같다”고 비난했다

또 강 대변인은 10일 신당의 의원총회에서 장영달 의원이 “정치검찰의 본색이 도려내질 때까지, 민주주의가 가능한 시대를 만들기 위해 총력 투쟁하지 않을 수 없다”고 한 것을 두고 “망발에 기가 찬다”는 입장을 밝혔다.

강 대변인은 “민주화 운동을 했다는 신당 의원들 상당수가 결국 부패하고 감옥와서 정동영 후보 선대위 지도부를 형성하더니 급이야 사기꾼 김경준과 진한 동지애라도 느끼는 모양”이라며 거듭 날을 세웠다.

강 대변인은 또 “신당 의원들의 민주화 운동 차원 발언은 진짜 민주화 인사들의 명예마저 욕되게 한다”며 “김경준을 애지중지 하면 할수록 정동영 후보의 표는 더 떨어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씨의 ‘기획입국설’과 관련 하여 “검찰 수사발표 이후에도 신당이 계속해서 정치공작에 이용하고 있는 것을 보면 누가 김씨를 김대업으로 써먹으려 했는지를 국민들에게 다 확인시켜 주고 있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신당 장영달 의원은 한나라당의 이 같은 ‘접견제한’ 주장을 “초헌법적, 반헌법적 의견이며 시대착오적 주장에 경악한다”고 밝힌바 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김경준,접견,정동영,강성만,특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wjdskadl
2007.12.21 04:13共感(0)  |  お届け
연예인들이 많이 한다는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로 한달에 8kg 감량성공했습니다.
굶지않는 다이어트! 쉽고,효과짱입니다.
http://change21.net
010-3994-2122삭제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