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데니 안 "god 다시 뭉쳐요"

2007-12-12 アップロード · 606 視聴

1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 호텔에서 케이블채널 드라맥스의 한중합작드라마 ‘상하이 브라더스’(극본 정하연, 연출 선우완) 기자시사회가 열렸다. 주연배우 데니 안과 이미미를 비롯해 제작진들이 참석했다.

첫 연기 도전에 나선 데니 안은 “가수들이 연기를 하는 것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분들보다는 네가 하면 얼마나 잘하냐 시각으로 보시기 때문에 부담이 많았다”며 “god 활동 중단하고 연기공부 열심히 했는데 아직 부족한 것 같다. 연기 도전은 계속할 것”이라며 각오를 밝혔다.

중국에서 3개월간 촬영에 참가했던 그는 “중국 배우들과 60~70% 연기를 함께 했는데 나는 한국어로 상대방은 중국어 대사를 했다”며 “나중에 촬영 후반부에서 한국 배우들과 연기를 많이 했는데 그동안 중국어에 익숙해져 한국말이 어색했다”며 미소를 머금었다.

앞으로도 연기 도전을 계속하겠다는 데니 안은 가수 활동 계획도 밝혔다. “그동안 두 곡의 싱글을 냈는데 내년 중반기나 하반기 쯤 정규 앨범 낼 예정이다”며 “god가 해체한 것이 아니고 잠깐 쉬고 있는 단계다. 나중에 god 활동도 해야 하니까 제 영역도 넓혀야 한다. 연기와 음악활동을 병행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강호의 좌충우돌 중국 생활을 그린 ‘상하이 브라더스’는 한국에서 내년 1월 중순 방영, 중국에선 CCTV를 통해 내년 8월 이전 전파를 탈 예정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데니안,지오디,상하이브라더스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