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데니 안 "케이블 시청률, 5%정도 나왔으면"

2007-12-12 アップロード · 10,577 視聴

그룹 god의 멤버 데니 안이 가수와 배우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배우로서 첫 발을 대딛게 된 그에게는 사뭇 긴장된 분위기가 뿜어져 나왔다.

가수 겸 배우가 점점 늘어가고 있는 상황 속에 데니 안 역시 그 대열에 합류했다. 그는 새해 초 케이블채널 드라마맥스의 드라마 ‘상하이 브라더스’의 방영과 영화 ‘기다리다 미쳐’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데니 안은 “연기는 음악 하는 것과는 다른 분야다. 신선한 설렘, 예전에 데뷔했을 때 그 느낌을 받아서 기분이 좋다”며 “연기라는 것은 참 어려운 것 같다. 처음 드라마를 해보니까 욕심이 계속 생긴다. 매력적인 것 같고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연기자로서 인정받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한중합작드라마 '상하이 브라더스'를 선택한 이유를 묻자, 데니 안은 “중국 시장을 보고 선택한 부분도 있다. 드라마가 잘 되면 중국에서 제 영역을 넓혀 갈 수 있는 기회다 보니까 출연 결정했다”고 대답했다.

이어 “가수가 연기를 하는 것에 있어서 얼마나 잘하나 보자라는 식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다. 조금 부담이 돼서 한중합작을 택하게 됐다”고 설명하기도.

그렇다면 국내에선 어느 정도의 시청률을 기대할까. 케이블채널 시청률을 잘 모른다는 데니안에게 ‘3%면 많이 나온 편’이라고 알려주자, 곧장 “5%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웃어보였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데니안,인터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a
2007.12.17 11:35共感(0)  |  お届け
따르릉♬~따르릉~♪ 비켜나세요~~㉿
S라인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저기 가는 저⇒사⇒람⇔ 진짜 뚱뚱해~
ㅇ ㅔ?스◁라▶인☜ 궁금하면 ㄸ ㅏ라오세요

㈜┗☏o5o5-253-7979┛
http://assa55.com삭제

밀착 인터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