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이화선 “로케촬영서 구경꾼 몰려 사고날 뻔”

2007-12-12 アップロード · 1,089 視聴

모델출신 연기자 이화선이 11일 오후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스타 화보 발표회를 가졌다. 가슴 라인이 드러나는 하늘빛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이화선이 매력적인 포즈를 취했다.

이날 이화선은 해외 로케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호주 유럽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에서 촬영을 했는데 사람들이 몰려들어 차량 사고가 날 뻔했다고. “촬영을 끝낸 마지막날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스태프들과 함께 클럽에 갔는데 외국인들이 말을 많이 걸어왔다”며 “스태프가 농담으로 한국에서 최고 유명한 영화배우라고 말했더니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쑥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이화선은 영화 ‘색즉시공2’에서 과감한 노출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이화선,“로케촬영서,구경꾼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연예인다요트
2007.12.12 07:45共感(0)  |  お届け
전 다른곳에 비해 유독히 허벅지랑 뱃살이 심하게 쪘어요.한약에 줄넘기에 체조에 온갖걸 다해도
허벅지살 정말 끄떡도 안하더군요,,근데 콩단백질 식사와 천연허브티로 한달동안 7kg빼고 !!
발라서 인치줄이는 바디제품쓰면서 허벅지랑 팔뚝이 눈에 띄게 슬림해 졌어요..이젠 더 바랄것이 없어요...
자신감 만땅에 요요걱정 없어요..친절한 관리 받으면서 쉽게 프로그램 햇어요..
http://www.powderdiet.com 010-8677-0950 무료상담 받아보세요..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