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박상민 “면도기CF 들어오면 수염 깎는다”

2007-12-12 アップロード · 7,045 視聴

가수 박상민이 “면도기 CF가 들어오면 수염 깎을 수 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12일 오후 3시, 고뉴스TV ‘두근두근 라이브 채팅’에 참가한 박상민은 네티즌들과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선글라스와 수염이 트레이드마크인 박상민. 그는 이날 자신의 주민등록증을 직접 꺼내 보였다. 선글라스를 끼고 주민등록증 사진을 찍은 것. 운전면허증도 선글라스를 끼고 있다고.

박상민은 당시 “직원 분이 선글라스를 벗으면 오히려 못 알아보시지 않느냐고 해 선글라스를 쓰고 사진을 찍게 됐다”고 에피소드를 말했다.

그는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팬들의 결혼식 축가를 불러줄 정도로 시원시원한 성격의 소유자. 이날 라이브 채팅에서도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여지없이 과시했다. 채팅방을 찾은 네티즌들이 노래를 듣고 싶다고 하자, 망설임 없이 허스키한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계속 되는 노래 요구에도 그는 “이럴 줄 알았으면 기타를 가져올 걸 그랬다”며 호탕하게 웃었다.

아직 싱글이라 본의 아니게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는 박상민. 여자 친구가 없기 때문에 “올해 안에 결혼하는 것은 무리”라고 밝혔다.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박상민은 “발랄한 친구가 좋다. 또 제가 금전적인 개념이 좀 없다. 그런 것을 좀 잡아줄 수 있는 현명한 여인이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가짜 박상민 때문에 수염 모양을 바꾼 사연도 공개했다. 그는 “작년까지는 T자 수염이었는데, 가짜 박상민 때문에 한글 소자로 바꾼 거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가짜 박상민 때문에 마음고생을 했던 그는, 현재 다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얼마 전 열린 대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매진시키는 등, 변치 않는 저력을 과시했다.

박상민은 “다음에는 못 따라하도록 수염을 ‘쇼’나 ‘솨’자로 만들어 봐야겠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 “면도기 CF가 들어오면 수염 깎을 수 있다”며 자신이 구상한 면도기 CF를 소개하기도. 김흥국과 함께 탈주범으로 등장, 면도를 하고 도주한다는 내용이다. 그는 “CF만 들어오면 깎을 수 있다. 며칠 동안만 집에서 안나오면 된다”라며 웃었다.

‘가수가 되지 않았다면 무엇을 했을 것 같은가’라는 질문에 그는 “다른 것을 할 수 있는게 없다. 재주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군대 있을 때 사무비품 수리병이었다. 의자, 책상 고치고, 차 도색하고 그런 것이었다. 아마 가수를 안했으면 가구회사 같은데 취직하지 않았을까”라고 말했다.

박상민은 이날 아나운서에게 농담을 건네는 등, 시종일관 재치 있는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그는 “제가 4수를 했는데, 학원 다니면서도 음악을 계속 했다. 우리 아버지가 어쩌다 한 번씩 이야기를 하면서 우시는데, 어릴 때 제가 노력해서 형들 등록금을 내준 적이 있다”며 어려운 시절을 회상하기도.

그는 “끝까지 여러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가수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tag·박상민,수염,두근두근라이브채팅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임병근
2007.12.18 10:11共感(0)  |  お届け
중고차 구입 하실때 가격 부담 되시면
저희 카페에 한번 들려주세요
중고차 돈한푼도 없이 사실분 신불자 제외
무직자 ,무면허,무담보 무보증 다른곳에서 안되는 할부 전부 진행 시켜서 당일 출고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는 정식 중고차 대통령 이며직원 30명이고객님께 맞는 차를 최대한 구해드립니다
현대캐피탈 정상으로할부 승인이 됩니다
신불자만 아니면 최고 3000만원까지 대출 가능 합니다
차량가+등록비빛 이전비 보험료 + 여윳돈까지!!
http://cafe.daum.net/ok019019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으니 대화 걸어주시면
1:1상담 언제든 가능합니다 임병근 대리
010-5091-8949 임병근대리삭제

[TV]두근두근채팅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