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좌파정권 몰락을 만천하에 고한다”

2007-12-18 アップロード · 1,549 視聴

선거를 하루 앞두고 한나라당이 승리를 자신하는 발언과 성명들을 쏟아내고 있다.

18일 한나라당측은 잇따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내일은 좌파정권을 종식하는 역사적인 날”이라고 밝히며 “BBK로 얼룩진 네거티브 특검정국을 완전히 일소하고 안정적인 국정운영의 길을 열어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 자리에서 한나라당 박태우 부 대변인은 “상식으로 용납할 수 없는 국회 폭거를 통한 특검법 통과는 국민들의 이명박 후보에 대한 압도적 지지로 과감하게 부정되고 퇴출될 것”이라며 “국정파탄세력인 노무현 정권과 정동영 후보를 과감하게 심판하고 민주주의를 새롭게 쓰는 국민 승리의 날”을 예고했다.

김종상 부 대변인은 “오늘 좌파정권 몰락을 국민과 함께 만천하에 고한다”고 강변하며 “정권연장을 위한 좌파정권의 저급한 저항도 만만찮았지만 이 후보는 국민의 절대적 지지속에 오뚜기처럼 온갖 네거티브를 굳건히 이겨냈다”고 밝혔다.

노선희 부 대변인도 “대통합민주신당과 이회창 후보는 국제 사기꾼의 편을 들어 음해성 폭로를 일삼더니 이제는 공갈협박범 까지 끌어들였고 노무현 대통령은 검찰 재수사를 지시하였다”며 “이 후보와 신당이 같은 집단이었다는 사실이 여실이 드러났으며 청와대 까지 참여하는 3자 공작 정치 단일화가 진행되고 있다”고 비난했다.

노 대변인은 “신당과 이회창이 진정으로 국가의 미래를 염려하고 생활고에 시달리는 국민들을 해결하려는 생각을 갖고 있다면 한방의 미련을 버리고 국민들로부터 지지받을 수 있는 희망정책을 내놓는데 주력하라”고 날을 세웠다.

이와 관련 신당측은 “오늘 하루 우리가 열심히 뛰면 추락하는 이명박 후보와 급등하는 정동영 후보 사이에 역전이 일어날 것”이라며 “반드시 대역전이 일어난다. 우리는 그 역사를 국민과 함께 보여드릴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김종상,노선희,박태우,한나라당,이명박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shine2619
2007.12.26 02:11共感(0)  |  お届け
zzzzzzzzzzzzzzzzz삭제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