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김상경 "세종대왕 꿈꾼 후 캐스팅" 비화 밝혀

2007-12-20 アップロード · 2,529 視聴

20일 오후 KBS 국제회의실에서 KBS1TV 대하드라마 ‘대왕 세종’(극본 윤선주, 연출 김성근)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성근PD를 비롯해 출연배우 김상경, 김영철, 최명길, 이정현, 이윤지, 이현우, 이천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제작발표회는 각자 자신들이 맡은 캐릭터와 연기 소감을 밝히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세종 역을 맡은 김상경은 “우연히 산에 갔다가 전혀 약속하지 않은 상태에서 김성근 감독님을 만났다”며 “세종대왕 꿈을 꿔 운명적인 캐스팅이라 생각된다”며 주인공 캐스팅 비화를 공개했다.

또 “여주 영릉에 가봤는데 제가 사이비 종교를 믿는 건 아니지만 그런데 가면 기를 느낀다. 좋은 기를 느꼈다”고 운명적인 만남이었음을 강조했다.

“작가, 감독과 함께 우리가 알고 있는 성군의 이미지로 완벽한 인물을 그려내면 드라마가 재미가 없을 것 같다는데 일치했다”며 “왕통을 이을 가능성이 없는 세 번째 왕자로서 우리가 알고 있는 성군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인간의 고뇌와 평범한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면 재미가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조선 제일의 성군 세종을 재조명하는 대하드라마 ‘대왕 세종’은 ‘대조영’ 후속으로 1월 5일부터 방송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김상경,세종,사극,드라마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