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이명박 “특검수사 신속한 결론내야”

2007-12-27 アップロード · 521 視聴

▶이명박 “특검수사 신속한 결론내야”
이명박 대통령 당선자는 정부의 BBK특검법 공포와 관련해 자신들이 신속히 수사에 협조해 빨리 결론을 내림으로써 국정혼란이 없도록 하라고 27일, 말했습니다.

▶‘이명박 공약’ 재점검 나섰다
이명박 당선자의 한반도 대운하, 금산분리, 종합부동산세 감면 등의 공약에 대한 재점검에 나섰습니다. 새 정부가 급격한 변화로 초래될 대혼란을 최소화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김경준 기획입국설’ 본격 조사 착수
미국에서 김경준 씨와 함께 수감 생활을 한 신 모 씨를 소환해 김경준 씨의 기획입국설을 뒷받침하는 내용의 편지를 보낸 경위 등을 26일, 서울중앙지검 특별수사팀은 조사했습니다.

▶동해 오징어 채낚기어선 화재…5명 실종
27일 오전 4시10분경, 주문진 선적 오징어 채낚기어선 오복호에서 원인 모를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1명은 구조됐고, 1명은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5명은 실종돼 수색 중입니다.

▶여수 침몰운반선 사고원인 놓고 논란
지난 25일 전남 여수에서 침몰한 화학약품 화물선 이스턴 브라이트호의 사고원인을 놓고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기상악화, 선체불량, 적재된 질산 폭발 등의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삼성 등 내년 카드 사용한도 줄어들 전망
삼성, 비씨 등 내년부터 전업계 카드 사용 한도가 줄어들 전망입니다. 금감위 등은 전업계 카드사 대손충당금 적립 기준을 은행계 카드사 수준으로 강화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서울대 등 주요大 추가 합격자 없다
2008학년도 수능시험 물리Ⅱ 11번 복수정답 인정에 따라 등급이 오른 수험생들 가운데 서울대 등 서울 상위권 대학의 수시 2학기 전형에 추가 합격한 학생은 없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정부, 유류세 탄력세율 확대 검토
정부가 탄력세율 등을 조정하는 방식으로 현행 유류세율을 인하하는 방안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국회 재경위는 26일, 밝혔습니다.

▶銀 고금리 경쟁…반응은 ‘시큰둥’
은행들이 증시로 빠져나가는 예금을 붙잡기 위해 고금리 월급통장이나 특판 정기예금 등을 내세워 수신확대에 나서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정부 조직 개편, 내년 총선 이후가 좋아”
정부 조직 개편은 내년 총선 이후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김동욱 서울대 행정대학원 교수는 26일, 이 같이 밝혔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헤드라인,주요뉴스,이시각주요뉴스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s
2007.12.27 05:38共感(0)  |  お届け
따르릉♬~따르릉~♪ 비켜나세요~~㉿ S라인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저기 가는 저⇒사⇒람⇔ 진짜 뚱뚱해~ ㅇ ㅔ?스◁라▶인☜ 궁금하면 따라오세요 ㈜┗☏o5o5-253-7979 http://assa55.com삭제

[TV]헤드라인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