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김지우-민영기 “좋은 일도 있겠죠?”

2007-12-28 アップロード · 2,211 視聴

“지금은 잘 만나고 있고 좋은 일도 있지 않겠냐?”

연예계 공식 커플 배우 민영기와 김지우가 친구 사이로 만난다.

28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충무아트홀에서 뮤지컬 ‘싱글즈’의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연습 현장 공개 후 배우 손호영 김지우 민영기가 기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작품에서 민영기와 김지우는 각각 사랑에 웃고 우는 임정준 역과 자신의 삶을 개척해 나가는 나난 역을 맡았다. 실제 연인인 이들은 극중에서 친구 관계로 등장한다.

이날 ‘뮤지컬 연습 중에 다툰 적은 없냐’는 기자의 질문에 민영기는 “실질적으로 싸운다고 하면 조금 그렇지만 김지우 씨를 많이 혼낸다. 그러다보면 김지우 씨가 대들어 싸움이 되는 경우가 있다”면서도 “하지만 뮤지컬 쪽으로 조언을 하면 굉장히 잘 받아들이는 스타일이다”고 답했다.

이를 듣던 김지우는 “싸움이 안 되는 것이 워낙에 눈물이 많다. 남자친구 앞에서 솔직히 잘 보이고 싶지 않냐? 막 열심히 했는데도 혼내면 저도 모르게 막 운다. 그렇게 울면은 아무 소리도 못 한다. 오히려 미안해한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연인으로서 계획에 대해 “부모님이 결정해야 한다”고 웃어 보이며 “지금은 잘 만나고 있고 좋은 일도 있지 않겠냐? 사람 일은 모르는 거다”고 밝혔다.

‘싱글즈’는 김주혁 장진영 주연의 동명 영화를 뮤지컬로 제작한 작품. 새해 1월 15일부터 2월 24일까지 서울 호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민영기,김지우,싱글즈,이종혁,손호영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