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손호영 “뮤지컬 첫 도전, 행복”

2007-12-28 アップロード · 7,570 視聴

god의 손호영이 뮤지컬 배우로 나섰다.

28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충무아트홀에서 뮤지컬 ‘싱글즈’의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연습 현장 공개 후 배우 손호영 김지우 민영기가 기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작품이 뮤지컬 데뷔작인 손호영은 “처음으로 뮤지컬을 해보는데 여러 가지로 처음 접하는 것이 많다. 이렇게 재미있는 것인지 몰랐다. 정말 좋다”며 “개인적인 사정으로 연습에 불참도 하고 그랬는데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손호영은 배우 이종혁과 함께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엉뚱하면서도 로맨티스트가 되는 박수헌 역에 더블캐스팅 됐다.

‘부담감을 느끼냐’는 질문에 손호영은 “바로 전에 처음으로 했던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에서 함께 했었다. 정말로 좋아하는 형님이신데 뮤지컬까지 같이해서 기분이 좋다”며 “더블캐스팅에 부담감은 없지만 둘의 색깔이 너무 틀려서 나난 역에 김지우 씨가 힘들다”고 답했다.

손호영은 이종혁과 차이점에 대해 “가장 큰 차이점은 기혼과 미혼이라는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두 사람의 장, 단점을 묻는 질문에 손호영은 “봐주시는 분들에게 저는 결혼도 안 했고, 나이도 어리고 그런 장점이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종혁에게) 부러운 것이 있다면 결혼도 하시고 연기 생활도 오래하시니까 연기와 여자를 다루는데 뭔가 심오함이 있다. 제가 아직 어려서 따라하진 못한다. 이종혁 형님만의 캐릭터가 있어서 부럽기도 하다”고 장점을 설명했다.

또 “단점은 이종혁 형님이 캐릭터가 너무 강하니까 다른 것에 약하다. 춤이나 귀여운 연기 쪽에 조금 안 된다”며 “극중 박수헌은 서른이 넘었다. 저 같은 경우 그런 것들을 이해 못하는 단점이있다”고 웃어보였다.

‘싱글즈’는 김주혁-장진영 주연의 동명 영화를 뮤지컬로 제작한 작품. 새해 1월 15일부터 2월 24일까지 서울 호암아트홀에서 볼 수 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민영기,손호영,김지우,이종혁,싱글즈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