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아버지는 총살, 딸은 테러로 비운의 부토가

2007-12-28 アップロード · 163 視聴

< 아버지는 총살, 딸은 테러로 비운의 부토가문
>

▶아버지는 총살, 딸은 테러로 비운의 부토가문
파키스탄 베나지르 부토 전 총리가 27일, 파키스탄 수도 이슬라마바드 인근 라왈핀드에서 열린 집회장에서 총을 맞아 숨졌다고 외신들이 전했습니다.

▶한나라당 대대적인 공천 물갈이 '예고'
이명박 당선자가 내년 4월 총선 공천에서 현역 의원들의 대대적인 물갈이를 예고하는 발언들을 쏟아내 한나라당이 술렁이고 있습니다.

▶인수위 “정부조직 개편안 2주안에 마련”
이명박 대통령 당선자의 대통령직 인수위원회가 내년 1월 10일을 목표로 정부조직법 개정안을 마련하기로 했습니다.

▶박근혜, 자랑스런 한국인 최고 대상 수상
한국언론인연합회가 주최한 2007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에서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가 최고 수상자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내년 임시국회서 유류세 10% 인하 추진
한나라당이 내년초 임시국회에서 유류세를 10% 인하하는 내용의 세법개정을 추진키로 했습니다.

▶예일대 "신정아 학력증명서 진본"… 동국대 반발
예일대 측은 신정아씨의 채용 당시 동국대학교의 요청으로 보낸 예일대 박사학력 확인팩스가 진본임을 뒤늦게 시인해, 동국대 측이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우리나라 GDP 한 단계 상승 OECD 23위
우리나라 1인당 명목 국내총생산이 경제협력개발기구 30개국 중 23위를 차지했다고 일본 내각부가 27일 발표했습니다.

▶안상수 “盧 대통령, 진의마저 의심스럽다”
한나라당은 이라크파병연장동의안 상정 안건 처리에 대한 대통합민주신당의 태도를 비난하는 동시에 노 대통령의 진의마저 의심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형오 부위원장 “최대한 보도를 자제해 달라”
김형오 인수위 부위원장 등이 인수위와 관련된 각종 보도에 대해 언론의 보도 자제를 요청했습니다.

▶이명박 고교동문 농협회장 선출돼
경주 안강 조합장 출신 최원병씨가 유효투표수 1천 1천83표 가운데 614표를 얻어 제4대 민선 농협중앙회 회장에 선출됐습니다.

▶약관 같아도 고객 따라 보험료차등
이동통신 대리점과 유사한 개념의 보험판매 대리점이 생길 전망입니다. 재경부는 고객에 따라 보험료를 차등화 하는 보험업법 개편안을 27일 발표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헤드라인,뉴스브리핑,주요뉴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헤드라인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