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미니 원피스 입은 섹시한 女경장 ‘염지윤’

2008-01-11 アップロード · 10,545 視聴

9일 서울 무교동 코오롱 빌딩에서 열린 ‘하드보일드 과학수사극 KPSI’(감독 이상헌, 제작 온미디어) 제작보고회에 배우 기주봉 염지윤 장이안 김광영이 참석했다.

‘한국 경찰 과학 수사’(Korea Police Scientific Investigation)의 약자인 ‘KPSI’는 과학적인 분석을 통해 사건을 해결해 가는 대한민국 경찰청 과학수사대를 지칭한다. 미국드라마 ‘CSI’에서 보여주는 화려한 겉보기와는 달리 과학수사대의 노고와 수고를 진솔하게 그려내며 더욱 실감나는 수사 과정이 볼거리.

염지윤은 한 사건이 미결로 끝난 압박감 때문에 매 수사에 항상 적극적인 미모의 한소이 경장 역을 맡았다.

캐릭터에 대해 “굉장히 자기 일에 자부심이 강하고, 애착도 심하며 여자로서 강한 이미지다”라며 “카리스마 있지만 피해자 앞에선 애정이나 연민도 강한 마음이 여린 소유자다.”라고 전했다.

과학수사의 전문 용어에 대해 “대사를 암기하는데 어려움이 있지만 NG를 잘 내는 편은 아니다”라며 “요즘 뉴스나 신문을 보면 살인 사건 위주로 보게 된다.”고 밝혔다.

한국의 과학수사대 활약상을 다룬 8부작 TV시리즈 ‘하드보일드 과학수사극 KPSI’는 슈퍼액션 채널에서 12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2시 방송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염지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