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이보영의 진짜 노래 실력은?

2008-01-16 アップロード · 113,585 視聴

배우 이보영의 보컬 트레이닝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보영은 개봉을 앞둔 영화 ‘원스어폰어타임’(감독 정용기, 제작 윈엔터테인먼트)에서 인기가수 춘자 역할을 맡았다.

전작 ‘비열한 거리’에서 조덕배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을 불러 화제를 모은 이보영은 새 영화에서 경성 최고의 재즈가수 춘자로 완벽 변신하기 위해 본격적인 보컬 트레이닝을 받았다.

크랭크인 전부터 개인지도를 시작했던 이보영은 촬영이 계속되는 와중에도 틈틈이 녹음실을 찾아 보컬 연습뿐만 아니라 안무연습도 게을리 하지 않았다고. 하지만 실제 녹음을 앞두고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제대로 노래를 불러본 적은 거의 없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녹음을 마친 후 이보영은 “사실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에 부르면 녹음 끝나는 줄 알았다”며 “정말 최선을 다했다. 정말 원 없이 불렀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이보영의 돌발 애교도 엿볼 수 있다. 노래 연습을 하다가 “다 까먹었어~ 진짜야~” 라며 애교 섞인 투정을 부리는 것.

‘원스어폰어타임’은 일본에 빼앗긴 3천 캐럿의 다이아몬드 ‘동방의 빛’을 차지하기 위해 경성 최고 사기꾼 봉구(박용우 분)와 내숭 100단 도둑 춘자(이보영 분)의 활약을 그린 코믹액션영화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이보영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