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아로마액세서리, 휴대성 높인 향기치료 ‘눈길’

2008-01-17 アップロード · 617 視聴

목걸이나 휴대폰 고리와 같은 액세서리가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이미 오랜 역사를 가진 향기치료요법은 최근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여러 가지 다양한 형태로 변화 발전해 가고 있다.

특히 아로마 향기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의 안정을 가져다준다는 점은 이제 상식 수준이 됐다.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이 알아주는 이도선(46) 영롱크리스탈 대표는 이런 아로마 향기의 장점과 휴대성을 접목해 액세서리로 개발해 시장을 이끌고 있다.

이 대표는 “아로마 향은 치료목적이 강한데 비해 병으로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면서 “항상 편리하게 갖고 다니면서 수시로 향을 맡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다가 액세서리로 만들게 됐다”고 사업 계기를 밝혔다.

그는 제품 개발을 위해 3년간 혼자 제품 개발에 매달렸다. 휴대성을 높이기 위한 소재 개발부터 시작한 그는 유리를 비롯, 나무 금속 은 등 다양한 소재를 여러 가지 형태로 만들어내기 시작했다.

3년여의 노력 끝에 만든 제품들을 아로마 수입업자에게 보여주자 수입업자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특히 해외의 무궁한 시장을 향한 가능성을 보게 된 것.

이렇게 시작한 아로마 액세서리는 현재 제품의 가지 수만 해도 1천여 개에 이른다. 또한 이 액세서리들은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목표는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 규모가 작은 국내시장보다는 아로마에 대한 관심도도 높고 넓은 시장을 갖고 있는 해외시장이 블루오션이라는 것이다.

이 대표는 “국내 아로마 시장이 아직은 작은 상황”이라면서 “시장에 비해 판매는 많이 이뤄졌지만 해외는 국내상황과 반대이기 때문에 아직 무궁한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작은 관심에서 비롯된 액세서리로 세계시장을 노크하고 있는 이 대표의 목소리에 힘이 실리고 있는 이유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아로마,액세서리,목걸이,휴대폰고리,향기치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guest
2013.02.27 19:01共感(0)  |  お届け
무역회사인데요,사장님을 찾고 있는데 연락처 남겨 주세요.삭제

밀착 인터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