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FirstLi삼성사신 퍼포먼스 라이브 방송1편

2008-01-18 アップロード · 90 視聴

안녕하세요. 퍼스트라이븝니다. 충남 태안 앞바다 원유유출사고. 피해지역으로 수많은 자원봉사 행렬을 이끌며 사회적으로 훈훈한 감동을 안겨주기도 했지만 잃은 것이 너무도 많았던 참사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피해를 입은 태안 어민이 또 다시 스스로 목숨을 끊는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지난 15일 충남 태안군 근흥면 마금리 김모씨 집에서 김씨가 극약을 먹고 신음하고 있는 것을 병원으로 옮겼지만 16일 오전 10시쯤 숨을 거뒀습니다. 앞서 지난 10일에도 태안군 소원면 의항리 이모(66)씨가 기름 유출 뒤 생계의 어려움을 호소하다 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건이 발생했었습니다.
이런 가운데 사고를 일으킨 삼성중공업 측과 삼성그룹을 향한 비??확산되고 있습니다. 사고 원인을 제공한 삼성 쪽이 전국적으로 모금과 자원봉사활동이 진행되고 있음에도 이렇다 할 사과와 지원대책을 내놓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피해주민의 생계 비관 자살이 기업의 책임론을 부채질 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오늘 서울 명동거리에서는 삼성중공업의 사과와 배상을 촉구하는 환경시민단체의 퍼포먼스가 열리고 있다고 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취재진을 불러보겠습니다. 현장 나와주시죠.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라이브,삼성,퍼포먼스,퍼스트라이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사회·이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