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천상지희 스테파니 “전공인 발레 보여줄래”

2008-01-22 アップロード · 36,966 視聴

여성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스테파니가 화보집을 발표했다.

스테파니는 22일 오후 3시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Project S’(프로젝트 에스) 화보집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Project S’는 지난 12월 중순 싱가포르에서 촬영, 발레리나 콘셉트를 포함해 스테파니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로 구성됐다.

이날 스테파니는 “눈이 많이 왔는데 자리해줘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며 선공개 된 9장의 사진을 일일이 소개했다.

‘Project S’에 임하게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스테파니는 “모두 팬들의 덕택이라고 생각하고 영광을 돌리고 싶다”며 “천상지희가 화보 촬영을 많이 해봤는데 혼자 해외로 가서 한 것은 처음이다. 많은 스태프들과 할 수 있어서 정말 즐겁게 촬영했던 것 같다. 여태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부분을 사진에 담을 수 있게 돼서 영광스럽다”고 답했다.

이어 “그동안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드렸다. 전공을 살려서 발레를 보여주려고 애를 썼는데 스틸 컷으로 찍어서 발표하는 것 처음인 것 같다”며 “좋은 기회에 마음껏 보여줄 수 있어서 감사하다. 여러 가지 연출을 했다. 패션을 좋아하는데 여러 옷을 입어보는 게 재미있었다”고 덧붙였다.

화보집 촬영 내내 몸살감기로 고생했다는 스테파니는 “크리스마스 되기 3일전까지 싱가폴에 있었는데 (한국에) 오기 싫을 정도로 재미있게 사진 촬영을 했다”며 “스태프들과 이야기하며 맛있는 것도 먹었는데 그것이 정말 즐거웠다”고 웃어보였다.

스테파니의 이번 화보집은 22일부터 SKT를 통해 정식 서비스 된다. 스테파니는 일본 활동 중인 천상지희 활동으로 제작발표회 참석차 일시 귀국했다가 23일 출국한다.

tag·천상지희,천상지희더그레이스,스테파니,스테파니더그레이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