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이시연 “성전환 수술 후 어머니 쓰러져”

2008-01-22 アップロード · 88,913 視聴

배우 이시연(본명 이대학)이 성전환 수술 후 심경 고백을 밝혔다.

이시연은 22일 서울 청담동 한 클럽에서 성전환 수술 심경 고백 기자회견을 열었다. 블랙 톤의 원피스에 긴 머리를 늘어뜨린 여성의 모습으로 등장한 그녀는 조용하지만 신중한 목소리로 그간의 심경을 밝혔다.

이날 이시연은 어머니에 대해 고마움을 표했다. “제일 큰 힘이 되어주신 분은 어머니”라며 “처음에는 정말 반대를 많이 하셨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마음을 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수술하기 전 날 어머니가 ‘오늘부로 아들이 죽고 내일부터 큰 딸이 생겼다고 생각할게’라고 내 손을 잡고 울면서 말했던 것이 기억난다”며 “수술 후 아파서 한 달을 누워있었는데 어머니가 병수발을 해주셨다. 내가 일어났을 때 어머니가 쓰러졌다”고 덧붙였다.

이시연은 “어머니에게 정말 감사하다”며 “나를 딸로서 편하게 대해주었다. 엄마도 정말 힘들었을 텐데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거듭 강조했다.

또 이시연은 가족들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제일 처음 어머니에게 결심을 말씀드렸다”며 “처음엔 아무 말씀 없으셨다. 그날 저녁 나와 한 침대에서 주무실 때 우시면서 ‘너 혼자 힘들게 해서 미안하다. 엄마가 미처 알지 못해서 미안하다’면서 오랫동안 안아주시고 함께 많이 울었던 기억이 난다”고 답했다.

결국 어머니는 시간이 흐르면서 허락했다고. 그러나 “아버지께서는 아직 이해하지 못하신다. 수술 이후 아버지를 한 번도 만나보지 못했다. (성전환 수술)소식을 듣고 아버지가 계속 울기만 하셨다고 하더라. 너무 죄송스럽다”라고 글썽였다.

앞으로 이시연은 모델과 연기 쪽의 일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 법적인 성별 변경 신청도 준비 중이다. 그녀는 “그때가 되면 평범한 여자로써 결혼도 하고 살고 싶다”라고 전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이시연,“성전환,수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guest
2013.08.10 10:10共感(0)  |  お届け
힘든세상에서 열샹히살아트렌스젠트 길을빚내길삭제
ㄷㄷ
2008.01.24 09:53共感(0)  |  お届け
이대학...저번에 조정린이 mc 하는 프로그램에 나오지 않았나? 그 때 정말 어이없다고 생각했는데, 여자가 훨씬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참...뭐...세상에는 여러가지 사람이 있으니까삭제
2008.01.23 08:21共感(0)  |  お届け
......부모님이 주신몸을왜바꾸는지모르겟지만....
쿨럭 좀;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