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한, 김경준 기획입국 자체조사단 파견 검토

2008-01-23 アップロード · 1,570 視聴

한나라당 ‘공작정치 분쇄 범국민투쟁위원회’는 ‘김경준 기획입국’과 관련해 수사 진전에 따라 자체 조사단을 파견하는 것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이들은 23일 국회에서 전체회의를 열고 ‘김경준 기획입국’ 진상조사에 대한 대책을 논의한 후 이같이 밝히며 “공작정치는 매 사건마다 국민들에게 악영향을 미쳤고, 특히 김경준 사건은 대선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서 잘못된 정보가 활개 친 만큼 철저히 조사해 앞으로 공작정치가 뿌리내리지 못하게 하겠다”며 강경한 의지를 내비쳤다.

이들은 또, “김경준 기획입국 진상조가는 철저하게 진행되어야 한다”면서 “철저한 조사를 위해 김경준의 LA연방교도소 접견록을 조속히 확보해야 한다”고 의견을 모았다.

또한, “김경준과 공범으로 이번 기획입국에 관련되어있다는 의심을 받고 있는 에리카 킴”의 소환을 촉구하며 “수사 진전에 따라 자체 진상조사단 파견을 검토”하기로 했다”

위원장을 맡고 있는 한나라당 박계동 의원은 “공작정치가 선거에서 더 이상 뿌리내리지 못하는 계기가 되고자 한다”며 “지난 대선에서 빗발쳤던 각종 고소 소발이 ‘물타기’가 되지 않도록 철저히 조사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김경준,기획입국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