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김미현 “영구오빠 봉 잡았네”

2008-01-23 アップロード · 672 視聴

연예계의 마당발 조영구가 많은 동료 연예인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2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방송인 조영구(41)가 11살 연하 미모의 쇼핑호스트 신재은(30)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 둘은 지난해 4월 가수 현숙의 소개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가며 결혼에 골인했다. 한편 신부는 현재 임신 6개월 상태라서 드레스도 특별 주문한 것으로 밝혀졌다.

1, 2부로 나눠 진행된 결혼식에서 주례는 이수성 전 국무총리가 맡아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고, 사회는 영화배우 정준호가 맡아 재치 넘치는 진행으로 화기애애 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축가는 가수 이문세가 맡아 ‘깊은 밤을 날아서’를 열창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배우 정준호 박중훈 하지원 이미연 이태란 박주미 정웅인 변우민을 비롯해 이영자 홍진경 김용만 신정환 김병찬 등 수많은 스타들과 각계각층 축하객들이 자리를 빛내 연예계의 마당발이라고 불리는 조영구의 인맥을 다시한번 실감케 했다. 이날 결혼식을 총괄 진행한 라엘 웨딩의 대표로 있는 박수홍도 하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영구 신재은 커플은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서울 동부 이촌동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김미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인영이
2008.03.30 10:50共感(0)  |  お届け
회원가입도 간단하며 신상명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커이벤트!!!-포커에 맞았을경우 보유금액만큼 더 드립니다
(예) 보유금 100만원일때 포커뜨면 100만원 즉시보너스

-> http://allin.cg.to
-> http://allin.cg.to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