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나훈아 “꿈 찾아 산골짜기 헤맸다”

2008-01-26 アップロード · 6,577 視聴

그 동안 숱한 괴소문에 시달려 왔던 가수 나훈아가 25일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나훈아는 약 1시간 동안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보도한 언론을 향해 호통을 쳤다.

확인되지 않은 괴소문을 이니셜로 보도한 일부 언론에 대해 “펜으로 사람을 죽이고 있다”며 맹비난을 퍼부은 것.

이 자리에서 나훈아는 지난해 활동을 쉬었던 이유를 밝혔다. 꿈을 찾기 위해 전국을 떠돌아다녔다는 것. 그는 “전라도 남원에서 뱀사골로 해서 경상도까지 산속으로 걸어갔다”며 “물론 모자를 쓰고 얼굴을 가린 상태지만, 주의가 깊은 분들은 알아본다”라고 말했다.

또 “제일 힘들었던 것은 식사해결이다. 사람들이 있으면 들어가기 어려우니까”라며 “아무도 없는 식당을 찾다보니 하루 종일 굶을 때도 있었다”라고 말했다.

나훈아는 이날 테이블 위로 올라가, 벨트를 풀고 지퍼까지 내려 기자회견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신체 중요부위가 절단됐다는 루머에 대해 그는 “여러분들 중에서 대표로 이야기해 달라. 제가 (바지를)내려서 5분간 보여 드리겠다”고 말하기도.

그는 자신과 괴소문에 휩싸인 김선아와 김혜수를 걱정하며 두 사람 때문에 기자회견을 열었음을 밝혔다. 나훈아는 취재진을 향해 “김혜수, 김선아 두 후배 처자들을 바로잡아 달라”고 후배들의 명예 회복을 요청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나훈아,“꿈,찾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