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어린이집 알몸체벌, 참여연대 ‘발끈’

2008-01-29 アップロード · 12,249 視聴

영하의 날씨에 어린 아이를 발가벗겨 문밖에서 체벌하는 사진이 공개돼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29일 오마이뉴스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구립어린이집 비상계단 난간에 알몸으로 문 앞에 서 있는 한 여자 아이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외국인 K씨가 두 차례에 걸쳐 알몸 체벌을 목격했으며 아이의 비명 소리를 듣고 사진을 찍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참여연대는 저소득층 자녀들의 위탁기관인 구립어린이집에서 이 같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통탄을 금할 수 없다는 논평을 발표했습니다.

용산구는 즉시 사건의 진상파악에 나설 것이며, 알몸 체벌이 사실로 밝혀질 경우 해당 어린이집을 폐쇄하고, 책임자를 엄중히 처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어린이집,알몸체벌,참여연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바로
2014.05.04 12:46共感(0)  |  お届け
45367삭제
qkqh116
2008.03.10 02:54共感(0)  |  お届け
엄마엄마 몰래보세요. 엄마 몰래보세요. 엄마엄마 몰래보세요. 엄마 몰래보세요. 엄마 몰래보세요. 이제 당신은 천사 메세뿅뿅뿅 본것입니다. 글구 좋아하는 사람에게 키스2번을 받을것입니다. 하지만 이글은 다른 홈페이지에 1번 올려야 합니 다. 안그러면*악마의 메세뿅뿅뿅 받아 밤 12시에 TV에서 머리 잘린 귀신이 나와 당신의 목과 심장을 가져갈것입니다. 조심하십시요 진짜입니다 우리 친구도 이글보고 죽엇습니다.. 경고입니다... ,꼭 기억하세요삭제

[TV]뉴스센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